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유성/맛집] 이비가짬뽕 본점, 이비가 짜장, 이비가 찹쌀탕수육, 대전 맛집, 대전 본점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5. 31.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비가 짬뽕 대전 본점



대전 유성에서 시작된 이비가 짬뽕! 본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짬뽕의 건강하고 특별한 맛과 쫀득한 찹쌀탕수육으로 유명하죠.

요새는 지역별로 지점들이 많이 생겼습니다만, 저희는 본점이 제일 가까워 본점으로~~



간판에 자랑스럽게 본점이라고 써있습니다ㅎㅎ

11시 오픈 21:30 마감이고 라스트오더는 21시네요~


​가게 매장이 매우 넓고 회전율도 빨라 매일 사람이 많지만, 주차장이 별도로 있진 않아요ㅠ

그래서 점심시간(11:30~2:00)에는 주변도 로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안쪽 원룸상가단지에 바치시면 됩니다. 틈틈히 주차 자리가 나는 편이니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테이블은 모두 입식입니다. 원래 이쪽 안쪽에는 좌식 테이블이 있었는데,

입식으로 모두 바뀌며 테이블도 많아졌네요~ 저는 좌식테이블을 안좋아해서 매우 맘에 듭니다ㅋㅋ​


자리에 앉으시면 세팅지가 메뉴판으로 되어있습니다! ㅋㅋ 

따로 메뉴판을 갖다주고, 가져갈 필요가 없어 바쁜시간에도 주문이 빨리 이루어지겠네요^^

세팅지에도 써있지만, 이비가 짬뽕 면은 소화가 잘되는 면이에요.

아내가 소화불량때문에 면요리를 잘 안먹는데, 이비가는 그런 문제가 많이 없어서 종종 먹게 되네요.


신메뉴인 볶음짬뽕은 저번에 한 번 먹어봤는데, 괜찮긴 했지만 좀 더 자극적입니다. 

순한짬뽕도 괜찮은데 짬뽕먹은 기분은 아니에요.ㅋㅋ 국물이 얼큰한 맛이 없어 아이들이 먹기 좋을 듯요..


저희는 오늘은 정석으로이비가 짬뽕, 짜장, 탕수육(소)을 주문했습니다ㅎㅎ




기본 반찬입니다. 물김치와 단무지에요. 새콤달콤 둘 다 맛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 잔뜩 쌓여있으니 추가로 언제든 갖다 드실 수 있습니다.

​물이 일반 물이나 보리차가 아니더라구요. 무슨 잎차의 맛이 났는데,

중식먹고 마무리에 개운하게 입가심이 좋은 깔끔한 차였습니다. 




주문하신 메뉴는 5분정도면 금방 나옵니다. 먼저 '이비가 짬뽕'입니다.

메추리알가 새우가 귀엽게 올라가 있네요ㅋㅋ

​이렇게 휘적휘적하면 안에 면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기름진 국물이 맛있어 보입니다. 이비가 국물은 다른 중국집처럼 얼큰한 해물+고추기름 맛이 아니에요.

국물이 고기육수 베이스인 듯, 부드러우면서 시원 매콤한 사골같은 맛입니다. 

특이한데 자꾸 생각나고 땡기는 맛이에요. 해물과 버섯과 함께 덜어 한입에 먹습니다ㅎㅎ


​'이비가 짜장'입니다. 짜장에도 똑같이 메추리알과 새우한마리가 올라가 있네요ㅋㅋ

옆에 조그맣게 밥이 같이 나오는데, 미니 밥은 모든 메뉴 개당 1개씩 같이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아내가 숟가락으로 짜장 양념과 면을 함께 떠먹는걸 좋아해서, 저희는 잘게 잘라먹습니다. 

그럼 양념과 면 모두 놓치지 않고 깨끗이 드실 수 있어요ㅋ 

이비가는 고기가 갈은 고기라서 이렇게 담아 숟가락으로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ㅋㅋ

짜장면도 다른 중국집 짜장면이랑은 확실히 맛이 달라요. 달콤하지만 담백한 맛이 강합니다. 

자극적이기보단 건강한 짜장 맛? 그렇다고 절대 맛없진 않아요. 매우 맛있게 건강한 맛이에요.



저희는 탕수육도 먹습니다. 이비가에서 찹쌀탕수육을 안먹고 가는 건 안돼요ㅠㅠ

찹쌀피의 쫄깃함과 부드러운 고기, 부먹소스의 상큼달큼함, 양파의 아삭함을 함께... 

꼭 드시길 권해드립니다.​

옆에 ​간장+고추가루 소스 같이 나오구요.

찹쌀피 투명하고 쫀득한 느낌 보이시나요? 바삭+쫀득해요.

고기두께도 딱 적당하고 부드러워서 어린이들도 잘 먹을 것 같아요.

소스는 정말 새콤달콤 입맛을 돋구는 맛이고, 쫀득한 찹쌀피가 부먹소스에 절여지면 찐득찐득.. 쩔어요.

양파가 매우 아상하기 때문에 양파랑 같이 집어 드시면 쫀득+아삭+새콤+고기의 놓칠수없는 맛입니다ㅎㅎ



배부르지만 미니밥까지 짬뽕국물에 말아 클리어 합니다ㅎㅎㅎ



맛있는 점심식사 였네요~

이비가 짬뽕 본점!! 정말 대전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본점이 근처에 없으시면, 지점이라도 꼭 가셔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찹쌀탕수육은 빼놓지 말고 드세요~~ㅋㅋㅋ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