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관평동] 대전 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 크림 테크노밸리점, 글레이즈드 오리지널 미니, 미니 크리스피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6. 3.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크리스피크림


대전에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이 4군데 있는데요.

가장 먼저 생겼던 시청점, 대전복합터미널점, 관저점, 그리고 테크노밸리점 이렇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관평동에 병원갈 일이 있어 들렀다가, 반갑게도 크리스피 지점을 마주치게 되었어요~

몇 주 전부터 먹고 싶었지만, 거리가 너무 멀어 계속 못먹고 있었는데요..

 

​테크노밸리점은 매장이 생긴 지 얼마 안된것 같네요.

내외부가 모두 깔끔합니다.

그렇게 작지 않아 매장에서 커피와 함께 도넛을 즐기기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크리스피는 물론 매 시즌마다 새로운 도넛이 나오기도 하지만,

역시 아무리 먹어봐도 진리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죠.

다른건 너무 달고 때론 맛없기도하고^^; 질리기도 하는데, 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만큼은 질려도 또 생각납니다.

한가한 시간이었는데도 도넛 진열대는 빈 곳이 좀 보이네요. 그래도 손님이 많은가 봅니다.


​매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두 개를 사서 먹고,

'미니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한 상자 포장했습니다.


커피 한 잔 하실 분들은 커피가격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시즌은 퀴키앤크림 더즌이 시즌매뉴인가 봅니다. 

오레오라 먹어보고 싶지만, 늘 새로운 메뉴에 속았던 터라 패스ㅎㅎㅎ


​저희가 포장해 온 '미니 글레이즈드' 에요. 

1상자에 6,000원이고 총 10개가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반절 먹었네요^^ㅎㅎㅎ

개별로 사면 개당 700원이에요. 상자로 사시면 1,000원정도 절약됩니다.


오리지널 크기는 한 개는 작고.. 두 개정도 먹으면 부담스럽고 칼로리 부담도 됐는데,

미니는 두개 먹으니, 느끼하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맛은 큰 거나 미니나 똑같습니다. 정말 크기차이에요. 부드러움과 달콤함도 똑같습니다.

동글 동글 통통한게 미니도 너무 먹음직스럽다죠ㅠ 


위치 첨부합니다. 관평동 갈 일 있을때마다 종종 먹게될 것 같네요ㅋ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