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 대전노은점] 한정 도이치휠레 앙코르, 도미노 KT 할인, 도이치휠레 칼로리, 코코넛 쉬림프, 도미노 씬도우, 코울슬로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5. 25.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도미노피자 도이치휠레

도미노피자 인기 메뉴였던 도이치휠레가 다시 돌아왔어요.

한참 나올 때 못먹어 본 저희는 앙코르 행사에 맞춰 그 유명했던 도이치휠레를 먹어봅니다.​



앙코르 한정 판매라서 그런지 약 한달(5/3~6/7) 동안만 판매되네요.

게다가 한정판매라서 재고가 없으면 기간이 남았어도 먹을 수 없습니다 ㅠㅠ

저희는 대전 노은점에서 시켰는데 소진되지는 않았었어요^^​



​한정판 도이치휠레 미듀엄 사이즈, 빵패티는 씬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일반패티보다 씬패티가 바삭하고 부담스럽지 않아서 늘 씬도우로 시키는 편이에요.

또 피자를 시키면 시키면 사이드 메뉴 반값행사가 있어서 사이드메뉴도 같이 시켰어요.

코코넛 슈림프(정가 4,800->할인가 2,400)와 코울슬로(정가 2,400원)를 시켰으나, 반값행사는 한 메뉴만 적용ㅠㅠ


사이드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는 대만우유튀김과 고민하다가 시킨건데,

쉬림프로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비록 네마리 뿐이지만 바삭하고 코코넛의 고소한 맛이 느껴져

할인가로 먹는다면 이득이라고 생각되네요ㅋ 한번 쯤은 먹어도 좋을만한 맛입니다.


두번째 사이드 메뉴는 할인적용이 안됐지만, 먹고싶어서 시킨 코울슬로입니다.

코울슬로랑 콘샐러드 두가지가 있었는데, 양배추가 더 상큼한 맛일거 같아 코울슬로로 선택했어요.

역시나 달콤한 맛보다는 채소맛이 많이나고.. 음.. 특별히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ㅎㅎ 그냥 무난합니다.

2,4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비싼편이고.. 양도 적고.. 그러네요 ㅠㅠ



고기고기한 도이치 휠레를 먹어봅니다..ㅎㅎ 돼지 안심, 고급 수제소시지가 이 피자의 핵심이죠ㅎㅎ


​미듐 씬피자인거 참고하세요~~ 겉에 빵부분이 없어서 더 작아보이나요?ㅎㅎ 8조각이에요~~

그래도 씬도우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피자조각마다 안심, 수제소시지, 감자가 성실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더 가까이서 찍어보았습니다...

치즈 윤기가 좔좔흐르고 소시지가 탱글탱글하네요.^^

전체적으로 매우 짠 편이고... 소시지 애기 입맛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두번은 안시켜 먹겠네요 저희는 ㅠㅠ

도미노는 역시 시푸드 피자쪽이 맛있는거 같아요^^.. 햄은.. 짜요.. 짜 ㅎㅎㅎㅎ

​​


제일 중요한 칼로리와 가격정보 알려드립니다.

미듐사이즈 총 8조각이고, 2조각 기준 366kcal이니까 한판 다 드시면 1,464kcal가 되겠네요..

가격은 KT더블할인 찬스 사용하여, 총액 34,700원 -> 20,340원으로 피자 한판과 사이드메뉴 두 개 흡입했습니다.

도미노 피자 드실분은 꼭 KT할인 찬스 사용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