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동 맛집] 월남쌈 구이&샤브샤브 샤브향(샤브샤브, 샐러드바, 월남쌈)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5. 17.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월남쌈 구이&샤브샤브 샤브향



오늘은 대전 노은동에 위치한 월남쌈&샤브샤브 맛집 '샤브향'에 다녀왔습니다.

조금 이른 저녁시간인 6시쯤 가게에 도착했는데요. 저희가 처음 도착할땐  한가한 편이었지만, 

본격적인 저녁 식사 시간이 되니 손님이 많아지더라구요~ 예약손님들도 꽤 보였습니다.



내부가 매우 깔끔하고, 좌석도 꽤 많았어요. 저희는 일찍가서 창가 쪽에 자리잡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야채가 무한리필이에요. 샤브샤브에서 매우 중요한 재료죠ㅋㅋ


노은동 식당들은 주차가 번거로운 곳​이 많은데, 샤브향은 주상복합 아파트 건물1층 상가로

 지하주차장이 매우 넓고, 무료이용이 가능하여 편리하였습니다. 

차끌고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판에서 볼 수 있듯이 1인1메뉴 주문시, 샐러드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인1메뉴 주문을 안하면 나이대별로 추가요금이 부가되네요 참고하세요.





​기본은 소고기 샤브(14,000원) 입니다. 소고기는 호주산 입니다.

해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해물+소고기 스페셜 샤브(19,000원)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월남쌈이 있는 메뉴도 있고, 월남쌈 없이 샤브샤브만 있는 메뉴도 있네요. 가격은 동일합니다. 

쌀국수 단품도 있네요. 점심메뉴로 좋을 것 같습니다.


1인 1메뉴 주문 시, 이용할수 있는 샐러드바 입니다.

샤브샤브 육수에 필수적인 채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무한리필이라서 채소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희소식ㅋ

양파, 양배추, 당근과 같은 월남쌈 채소 몇가지도 계속 갖 다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네요.

저희는 월남쌈을 좋아해서 3~4번정도 갖다 먹었습니다 ㅋㅋ


​추가로 단호박 샐러드, 마카로니샐러드, 파스타, 고구마맛탕, 오이김치, 방울토마토 같은 음식들도 있습니다.

샤브샤브 국물이 끓을동안 가볍게 갖다 먹기는 충분한 메뉴인 듯 합니다.

맛도 무난하니 어른, 아이 다들 잘 드실만한 맛입니다^^


샤브샤브 추가 육수도 샐러드바에 있으니 필요하실 때마다 갖다 드시면 됩니다ㅋ

저희는 육수를 추가하지 않아도 충분하더라구요.



저희가 먹으려고 퍼온 샐러드 입니다. 첫 접시라서 간소하게 퍼왔는데,

샤브샤브랑 월남쌈 먹느라 추가로 더 못먹었어요 ㅋㅋ 본품만으로도 매우 배불렀습니다.

오이와 배추가 들어간 동치미가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입맛을 돋워주더라구요.



샐러드바에 다녀오니 육수와 채소들을 준비해 주셨어요.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ㅋㅋ

월남쌈채소 색깔들이 참 예쁘네요ㅋㅋ 샐러드바에 추가로 있던것보다 다양하게 주십니다.​


옆에 초록초록한 채소들은 샐러드바에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추가로 갖다드시면 되어요~

버섯과 채소는 샤브샤브 육수에 퐁당 넣어놓고, 색색깔로 준비된 월남쌈 채소는 싸먹을 준비를 합니다.


​라이스페이퍼와 소고기도 세팅이 되었습니다. 소스는 기본 3가지 소스를 갖다 주시네요.


소스도 샐러드바에 있어서 추가로 맘껏 갖다 드실 수 있습니다.

노란소스는 맛이 특이하던데, 샤브샤브랑 잘어울렸습니다. 피시소스 였네요~

된장같이 생겼던 '스미소'는 매콤한 맛의 소스였습니다. 셋다 맛있었어요.


​채소를 모조리 퐁당퐁다 넣었어요. 사진에는 채소가 안잘려있지만, 잘라서 넣어주세요 ㅋㅋㅋ

​소고기 샤브의 월남쌈&샤브샤브 전체샷입니다.

휘적휘적 채소국물을 열심히 내고 있습니다.ㅎㅎㅎ

참고로 해물세트를 시키면 채소 다음 해물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해물을 넣으면 시원한 맛과 감칠맛이 두배가 되어요~ 좀 더 비싼 값을 치루는 만큼 더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육수가 끓을 동안 월남쌈을 먹고있어야 겠어요.

라이스페이퍼도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열심히 먹었지만 다 못먹었을 만큼 충분히 주셨습니다..

사장님 서비스가 아주 좋으시더라구요^^
중간에 레몬수(월남쌈 페이퍼 담그는 물)도 한 번 뜨거운 물로 갈아주셨어요.


​영롱한 소고기 색깔... 2인분입니다. 1인분당 120g이지만, 양은 저희 둘이 먹기 충분했습니다.

​보글보글보글보글... 끓자마자 소고기를 넣어주었어요. 

사진만으로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고기는 질겨지기 전에 얼른 건져 먹어야 합니다ㅋ 

그 사이 채소도 다 익었으니 같이 건져먹어요.


월남쌈에 싸먹는 소고기.. 매우 맛있습니다. 제일 밑에 라이스페이퍼를 얇게 깔았어요, 보이시죠?

라이스페이퍼를 갖다주시는 레몬수에 살짝 1초만 담갔다가 빼면 채소를 올릴 동안 잘 적셔집니다.​

양파, 양배추, 깻잎, 새싹잎, 파인애플 등 월남쌈 채소에 소고기까지 넣어 모든 소스를 발라줍니다ㅋㅋ


​그리고 이렇게 둘러 싸시면.. 먹기 좋은 크기의 화려한 월남쌈이 완성돼요ㅋㅋ 만두처럼 생겼네요..

쫀득쫀득한 라이스페이퍼가 싱싱한 채소와 잘 어울려 너무 맛있습니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이 느껴져요.


열심히 먹다가 ​이제야 발견한 티슈케이스에 써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ㅋㅋ

저희는 잘 먹고 있었네요. 저기 써있는 대로 소스는 3가지 다 넣어주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샤브샤브 고기를 다 먹은 후, 남은육수에 쌀국수를 해먹을건데..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30초만 끓이면 되네요. 


​고기와 월남쌈 클리어 후에, 먹을 수 있도록 쌀국수와 죽 재료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저희는 추가메뉴로 따로 시키는 줄알았더니, 기본메뉴에 포함이었네요~

테이블 밑에 놓여져 있었는데, 샤브샤브에 너무 집중하느라 있는 줄도 몰랐어요.

추가로 시켜먹을 생각이었는데, 사장님이 저희가 다 먹어갈때 쯤 오셔서 밑에서 꺼내주시더라구요.

젊은 사장님께서 전반적으로 테이블마다 주시하고 계시다가... 도움이 필요해 보이면 슝슝 나타나십니다.

그렇다고 불편하게 옆에서 지켜보시는건 아니구요 ㅋㅋㅋㅋ​


쌀국수에요~ 다른 샤브샤브집은 칼국수를 주셔서 오래끓여야 하고, 소화도 잘 안돼서 잘 안먹거든요.

근데 여기는 쌀국수로 주시니까 익는 것도 금방익고, 매우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육수를 추가하셔도 되지만, 저희는 바로 죽을 먹을거라 따로추가하지 않고 그냥 먹었어요. 많이 안짜더라구요.

왜 쌀국수는 살이 안찌는 느낌일까요 ㅋㅋ 샤브향의 최대 장점 같습니다​.



​쌀국수 까지 다 먹고, 국물을 따라냈습니다. 

저희는 볶음밥같은 죽을 먹으려고 국물을 많이 따라냈어요. 참 죽에 단호박도 있어요!!

저희가 볶음밥을 먹으려고 하자 사장님께서 어딘가에서 또 슝 나타나셔서 도와주셨습니다.ㅋㅋ 

근데 저희가 국물을 너무 많이 따라내서 볶을때 다시 조금 추가해야 했어요~

국물 양을 참고하세요ㅠ



​계란까지 푼 완성된 죽입니다. 사장님이 도와주셨어요 ㅋㅋ

단호박이 들어가서 좀 더 노란빛이 돌아요~

여기서 국물을 더 넣으면 죽이, 이대로 더 끓이면 볶음밥이 됩니다.


쓱쓱 긁어 먹습니다.. 단호박 때문에 노랑노랑 하죠?

단호박이 들어가서 색다른 맛이 납니다. 건강한 맛이면서 애기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쌀국수도, 단호박 죽도 건강한 느낌이 나는 샤브향이네요~


오늘은 신선한 채소로 폭식한 날이었습니다. 너무 맛있네. 샐러드바가 있는데도 가격도 착하고^^

샤브샤브랑 월남쌈 좋아하시는 분들은 노은동 샤브향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건강하고 맛있습니다! 배터지게 드실 수 있습니다^^.



위치입니다. 내비 찍으시면 건물로 안내해주면서 주차장으로 들어가실 수 있어요~



노은동 맛집 추천

교원파닭 (노은동 맛집, 치킨)

백종원 역전우동 0410 (대전 노은동)

유성족발 (노은동 족발, 노은동 맛집)

돼지가족 족발 , 마늘족발 (노은동 맛집, 노은동 족발)

순희네 매운 등갈비찜(노은동맛집, 노은역맛집, 대전맛집)

[대전/노은] 하안돌곱창(곱창구이, 노은동맛집, 노은역맛집)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