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성족발 (노은동 족발, 노은동 맛집)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5. 7.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유성족발



노은동 유성족발, 노은동 족발집

​깔끔한 인테리어의 족발집, 유성족발입니다.

맛도 있고 괜찮아서 유명하더라구요.

노은동에 있는 다른 족발집인 돼지가족 족발집 골목의 뒷 골목입니다. 한 개의 골목 사이로 족발 맛집이 두 곳이나 있네요.

저녁시간 치고는 일찍 찾아갔더니 손님은 아직 없더라구요.

집에서 먹으려고 미리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왔습니다.

포장은 2,000원 할인이에요. 그리고 배달도 됩니다.




오픈은 17:00이고 24:00에 닫네요.

메뉴에요.

벽 한 곳에 메뉴가 예쁘게 붙어있어요.

메뉴는 족발, 매운불족발, 반반족발 이렇게 있습니다.

돼지가족에는 마늘족발이 있었는데 이곳에는 마늘족발이 없네요.


유성족발 홍보이벤트를 하고있어요.

하지만 가게에서 드시는 분들께 유용하겠네요.

직원에게 보여주면 소주1병이 서비스라고 합니다.

전화를 하고 포장해왔는데요 10분정도 소요된거같아요.

포장이 깜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반반족발 중 짜리 입니다.



매운족발과 일반족발이 잘 포장되어있네요.

포일에 쌓여있는 것이 매운족발입니다. 

체인점 족발집인 가장 맛있는 족발의 매운족발을 생각해봤는데요. 

불맛과 숯불향은 비슷한거 같은데 매운맛이 조금 덜했어요. 첫 맛의 매운맛은 적은데 먹다보니 맵긴했어요. 

매운맛을 좋아해서 정말 매운족발을 생각하셨다면 조금 안맵게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하지만 전 너무 매운걸 잘 못먹기 때문에 적당히 매워서 괜찮았습니다.



일반 족발입니다.

촉촉하면서도 쫄깃쫄깃한게 맛있어요.

반반 족발을 시켰더니 두 종류의 족발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한 종류만 먹었다면 배도 부르고 좀 질릴거 같은데 골고루 먹으니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중짜리라서 둘이 먹었더니 양도 많은거 같네요.





배가 부른 이유는 막국수도 시켰기 때문인데요.

막국수에 기본 반찬들까지 양이 너무 많더라구요.

부족할까봐 막국수도 주문했는데 안시켜도 될뻔 했어요.

막국수는 양념이 조금 매워요. 매운 족발보다 더 맵기때문에 참고하세요.





그리고 기본 반찬들이에요.

무김치와 소스, 양배추새러드 등이 들어있어요.

순두부찌개도 주시네요

기본 반찬들이 포장인데도 정말 많이 나오죠?

노은동 족발집을 검색해보면 정말 많이 나오는 유성족발이었습니다.

맛도 괜찮고 양도 많아서 잘 먹었네요. 

노은동에 유명한 돼지가족과 유성족발 두 족발집을 모두 먹어봤는데요. 두 집 모두 맛있고 다 괜찮았어요.

메뉴도 다르고 가게 분위기도 다르기 때문에 한 번 드셔보시고 더 취향에 맞는 집으로 가시면 될거같네요. 




노은동 맛집

돼지가족 족발 , 마늘족발 (노은동 맛집, 노은동 족발)

순희네 매운 등갈비찜(노은동맛집, 노은역맛집, 대전맛집)

[대전/노은] 별미일번가 동콩(노은동 대패삼겹살, 대전맛집, 노은동맛집)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