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백종원 역전우동 0410, 역전우동 노은점, 백종원 식당, 메밀소바, 돈까스 덮밥, 튀김우동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5. 10.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역전우동 0410


노은동 CGV옆 빽다방 옆에 공사중이던 역전우동이 오픈했습니다.

지난달에 공사중이었는데 오픈하고 첫 방문이에요.

바로 옆에 빽다방이 있고 고봉민 김밥집이 있어요.


우동&소바 잘하는 집

외식경영 전문가 백종원의 역전우동 0410


0410이 뭔가 처음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처음에 만들 때 그냥 핸드폰번호 뒷자리를 붙인거라고 해요.

그리고 역전우동에서 4월 10일 단 하루, 1500원인가? 반값 이벤트도 하고 그런가봐요.

올해는 지났으니 내년 4월 10일에 할인을 하는지 와봐야겠네요.



새로 오픈한 집이라 겉모습이 깔끔하고 예쁘네요.

생각보다 가게가 작아요.

입구에 바로 백종원 사진도 있어요. 백종원 사진만으로 홍보가 잘 되는거 같네요.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메뉴가 커다랗게 나와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네요.

모든 면 메뉴에 곱빼기는 1,000원 추가이고 전 메뉴 포장이 가능합니다.

옛날우동만 3,500원으로 저렴하네요.

우동과 소바를 잘 하는 집 답게 우동 종류도 많아요.

우동 말고도 덮밥 종류도 몇 개 있습니다.



일단 가게에 들어오면 주방이 바로 보입니다.

주방 앞으로 작은 테이블이 둘러져 있어서 바로 앞에서 앉아서 먹는 방식이에요.

주방에서 바로 만들어서 테이블 앞으로 바로 건네줍니다.

입구쪽에 작은 테이블 2개가 있어서 이곳 말고도 따로 테이블에서도 드실 수 있어요.



그리고 주문은 문 옆에 있는 자판기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요즘 인건비가 비싸서 이렇게 무인으로 주문을 받는곳이 많아서 이제 익숙하네요.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되어있어서 사진을 보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산하는곳 우측으로 큰 메뉴판도 있으니 메뉴판을 보면서 고른 뒤 계산 하셔도 됩니다.

결제가되면 자동으로 주문이 넘어가니 번호표를 기억하셨다가 음식이 나오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배식 및 퇴식구입니다.

먹은 테이블 바로 위에 올려두시면 됩니다.

단무지와 물은 셀프에요.

단무지는 테이블 위에 다로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물은 무인계산대 옆에 정수기가 있어요.


​처음 방문해서 소바와 우동을 주문했어요.

냉모밀 5,000원이에요.

주문 후 그리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금방 나왔습니다.



소바가 생각하던 그 맛인데 맛있어요.

시원하면서 달짝지근한 소바 그 맛이에요.

바로 앞에서 만들어 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하나 더 주문한 튀김어묵우동입니다.

5,000원이에요.

소바보다 조금 더 늦게 나왔어요. 어묵을 튀기느라 그런거같아요.

메뉴 사진과 똑같이 나옵니다.

얇은 사각 어묵을 통채로 튀겨주는데요. 비주얼이 상당히 인상적이네요.

그런데 정말 맛있어요.

막 튀겨져 나온 어묵을 한 입 베어 물면 바삭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우동 국물에 섞이지만 섞여도 맛있더라구요.

맛은 생각한 바로 그맛있에요. 근데 맛있어요.

자주 먹는 컵라면중에 튀김우동 컴라면 있잖아요. 그런 맛인데 맛있어요.

그래서 한그릇 금방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어묵이 맛있는데 통짜리로 나와서 먹기가 좀 불편하긴 합니다.



새로 오픈해서 첫 방문하고 기본 메뉴들을 먹어봤는데요.

맛이있네요. 가게도 깔끔하고 좋아요.

다만 가게가 작아서 점심이나 저녁 사람이 조금만 몰리면 자리가 없을거 같아요.

그래서 인지 주문 후 기다리다 보니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배달까지 되는지는 모르겠는데요. 포장도 된다니 괜찮은거 같네요.



돈까스 덮밥도 먹어봤는데요.

달콤한 간장소스가 밥이랑 돈까스를 잘어울리게 했고, 돈까스도 꽤 두툼했던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는 이 가격에 한 끼 배채우기 좋은 맛입니다^^


새로 생긴 백종원의 역전우동 이제 여름인데 시원한 소바 한그릇 추천드려요.

성인 남자분들은 단품만으로는 배가 차지 않으실수도~ 사이드 메뉴도 같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노은동 맛집 추천

유성족발 (노은동 족발, 노은동 맛집)

돼지가족 족발 , 마늘족발 (노은동 맛집, 노은동 족발)

 순희네 매운 등갈비찜(노은동맛집, 노은역맛집, 대전맛집)

[대전/노은] 신전떡볶이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