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은/빵집] 노은동 또아식빵 (초코식빵, 밤식빵, 연유식빵, 팥크림치즈 식빵)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6. 21.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또아식빵

또아식빵은 벌써 두번 째 포스팅인데요.

식빵 종류가 많다 보니, 이것 저것 사먹다보니 그렇게 되었네요^^


먼저 저번에 보여드렸던 연유식빵과 팥크림치즈식빵은 포스팅 링크 연결해 드릴테니 참고하세요.


[대전/노은] 또아식빵 (노은동맛집)





​노은동 또아식빵은 노은역 4번출구 근처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가게는 조그맣지만 식빵 종류는 아주 많고 저렴하고 맛있기로 이미 유명하죠?

오늘은 저녁식사를 하고 집에가는 중에 지나가다가~

그간 늘 타이밍이 안맞아 못 먹어봤던 초코식빵이 있길래 급하게 들어갔습니다. 


천연발효종을 사용한다는 게 맘에 들어요.

평소에 밀가루 소화를 잘 못시켜서 빵먹기 부담스러운데

그나마 건강빵이라고 하면 속이 좀 편한감이 있긴 하더라구요.


​초코식빵을 사볼까 하여 여러번 왔었는데, 

늘 매진되어 있어서 아직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거든요.

오늘은 운이 좋네요. 

인기상품이라고 붙어있는 초코식빵!!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2,900원입니다!

사자마자 궁금한 마음에 급히 길바닥에서 바로 뜯었습니다ㅋㅋ

색깔도 초코초코 하지만, 겉에 초콜릿이 조금 나와있네요.​




상세샷을 위해 가운데를 찢어보았습니다,

빵결을 따라군데군데 초코시럽처럼 초코가 묻어있어요.

나온지 얼마 안된 빵인데, 초코가 줄줄~~ 흐르지는 않아, 먹기 편하네요.​


결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초코가 꽤 많이 묻어있죠?

이렇게 초코가 펴져 발린 듯 묻어있는 부분도 있구요.

자바칩 초콜릿 같은 초콜릿 덩어리가 3~4개정도 통으로 뭉쳐져 있는 부분도 있어요.


초콜릿이 통으로 들어가 뭉쳐져있는 부분은 이렇게 빵으로 돌돌말아 먹어주면 편합니다.

들어있는 초코가 엄청 달아서 당이 확 올라온다거나, 그런 정도는 아니에요!

그래서 식빵 한 개 다 먹어도 적당히 달고 맛있는 느낌이네요~~



이번에는 며칠전에 또아식빵에 들러 먹었던 밤식빵입니다.

​밤식빵을 원래 좋아하는데, 파*바게뜨나 뚜*주르 밤식빵은 밤이 조금밖에 안들어있어서 늘 아쉬워요 ㅠㅠ

또아식빵의 밤식빵은 밤이 혜자스럽다는 말을 듣고 사봤는데요.

밤식빵도 인기가 많아서 아무때나 살 수는 없더라구요 ㅠㅠ


밤식빵에 밤이 얼마나 들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단 반으로 갈라봅니다 ㅋㅋ​

빵이 돌돌 말린 결을 따라 밤이 빵빵하게 박혀있어 보이죠?


더 자세히 갈라보면 이렇게 밤이 두세개씩 우수수 붙어있습니다. 

프랜차이즈꺼는 무슨 밤가루가 들어가 있는 것 같은데요ㅋㅋ

또아식빵은 저렇게 밤조각 크기도 큽니다.


치즈식빵, 연유식빵, 갈릭식빵, 팥크림치즈식빵, 밤식빵, 초코식빵 이렇게 먹어봤는데

밤식빵> 초코식빵> 연유식빵 순으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위치 참고하시고, 근처에 또아식빵이 있거나 노은역에 들리실 일 있으면 한 번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