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죽동] 죽동 맛있는면옥(불고기 전골, 냉면), 죽동 맛집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6. 29.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맛있는 면옥 (불고기, 냉면)


​오늘은 죽동에 있는 음식점인 맛있는 면옥에 점심식사를 위해 다녀왔습니다.

죽동은 생긴지 얼마 안된 동네라 그런지 밥먹을 데가 많지 않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여야 하는데 점심시간이라서 적당한 식당을 찾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음식점을 찾아 걸어가다 맛있는 면옥을 발견했는데요.

불고기 전골, 만두전골과 콩국수를 판다는 간판을 보고 들어갔지요ㅎㅎ

이렇게 백반으로 요일메뉴도 있어서 점심식사를 해결하기도 좋겠더라구요.

실제로 저희가 갔을 때도 다른 손님 분들은 요일 메뉴를 드시고 계셨습니다.


저희는 5명이 가서 불고기 4인분, 물냉면 1개, 콩국수 1개를 시켰어요.

불고기는 2인 이상 주문 가능하고,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 합니다.


먹어본 분이 육개장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가격이 저렴하네요.




가게 내부는 새로 생긴 건물이라서 매우 깔끔했습니다.

​식당이 좌식식당이 아닌게 정말 맘에 드네요.. 요새는 좌식식당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밑반찬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5명 이었는데, 저만큼을 양쪽으로 차려주셨어요ㅎㅎ

대전에서 밑반ㅊ찬 많이나오는 식당 찾기 쉽지 않은데요. 기분이 좋더라구요^^

밑반찬은 사장님이 직접 매일 만드시는 거라고 하셨습니다.


햇마늘쫑 새우볶음이 달달하게 무쳐져서 잘먹었어요ㅋ

옆에 생선조림도 있는데, 생선이라 그런지 액젓냄새가 많이 나서 좀..^^;


각종 나물과 겉절이, 금자시즌이었는데 감자볶음도 해주셨네요. 


꽤 고급 반찬인 홍어무침까지 나왔어요.





곧이어 나온 콩국수입니다.

부모님이 콩국수를 좋아하셔서 한그릇 같이 시켰어요^^


검은 콩국수 인가 봐요. 이제보니 국물에 살짝 검정빛이 있네요ㅎㅎ

소금도 같이 주시니, 간을 맞춰 드시면 되어요. 저는 약간 싱거워서 소금 조금 넣으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메인요리인 불고기 전골도 나왔습니다. 위에 파도 많이 올려져 있네요. 

4인분이라서 냄비가 작아 두 번에 나눠서 끓여 먹었어요ㅎㅎ


보글보글 끓는 불고기.. 고기가 얇아서 밑반찬 주어 먹고 있으면 빨리 익어요.





드디어 다 익은 불고기ㅎㅎ 파랑 양파가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습니다.

불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들어가는 것 같아요ㅎㅎ

공기밥이나 냉면 시켜서 같이 드세요~


​저희도 고기랑 같이 먹으려고 물냉면 시켰습니다. ㅋㅋ

물냉면도 시원하니 무난하네요. 음식들이 전반적으로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집에서 밥먹기 싫을 때, 나와서 부담없이 가기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죽동에서 식사할 곳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