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신전떡볶이 치즈신전오뎅볶이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2. 4.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신전떡볶이


신전떡볶이 노은역점

오랜만에 신전떡볶이 포스팅입니다.

그동안 자주 이용했었는데요. 이번엔 새로 먹어본 메뉴와 새해부터 바뀐 배달에 대해 얘기해드릴게요~

이번 주문도 요기요로 주문 했습니다.

주문도 편하고 현금이 없어도 전화 통화 없이 간단하게 결제까지 빠르게 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합니다.


제일 중요한 배달부터 알려드릴게요.

직접 가서 드시는 분들은 상관 없겠지만 배달해서 드실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시급이 올라서 배달료가 상승했습니다.

얼마가 올라서 추가 금액을 내야 할지는 아직 공지사항이 없어서 배달하시는 분이 추가 요금을 달라고 하면 내야 합니다. 집에 미리 현금을 준비해주세요. 현금이 없다면 요기요에서 신전떡볶이는 고려해 보시는게 좋아요. 현금이 없어 요기요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 아쉽네요. 요기요 페이지에서 전혀 현금으로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얘기가 없네요.

업체든 요기요든 결제 정보에 배달 요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써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관련글

[대전/노은] 신전떡볶이1

[대전/노은] 신전떡복이2



아니나 다를까 리뷰에는 배달에 대한 얘기가 많네요. 다들 갑자기 현금을 지불하라는 배달원의 요구에 당황하셨더라고요.

저는 지난번에도 계속 현장에서 1,000원을 현금 지불 했기 때문에 배달료가 1,000원이라는걸알고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요기요 어플이 바뀌면서 어플에서 배달료 1,000원을 미리 결제가 가능 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문 할 때 배달료도 요기요에서 미리 결제 가능한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배달이 왔을 때 추가금액을 요구하길래 당황했죠.

배달료를 미리 알고 주문 하는 거와 모르고 갑자기 요구할 때랑 다르기 때문에 이점은 꼭 조치가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배달 요금이 미리 요기요에서 결제가 된다 하더라도 추가 금액이 얼마가 나올 지 모르니 모두 현금을 준비해주세요. 거리에 따라 얼마가 나올지는 모른답니다~ 적당히 준비해주세요~

메뉴 전단지에 써있는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12,000원 이상 배달가능

(기본 배달료 1,000원)

거리에 따라 차등적용(1,500/2,000/2,500~)


이제 드디어 배달된 떡볶이를 볼게요~

이번엔 제대로 배달이 되었네요

지난번엔 메뉴도 잘못 왔었거든요.

그래도 전화로 얘기했더니 통장으로 계좌 입금 해주셨어요.


떡볶이, 치즈신전오뎅볶이, 신전치즈김밥, 튀김오뎅입니다.

나머지는 자주 먹던 거인데 오늘은 치즈신전오뎅볶이를 주문해봤어요.

메뉴 이름만 보면 떡볶이에서 떡 대신에 치즈와 오뎅이 들어간 것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오뎅탕에 치즈와 떡볶이 국물이 조금 들어가 있는 오뎅탕입니다.

생각한 맛이 아니었어요

빨간 오뎅탕 인데 중간 맛으로 시켰는데도 전혀 맵지 가 않네요.

제가 떡볶이를 순한 맛으로 주문하고 치즈신전오뎅볶이를 중간맛으로 시켰는데요. 떡볶이 순한맛 보다도 더 순했어요. 만약에 매콤한 걸 원하신다면 매운맛을 주문하시거나 다른 걸 드시길 추천합니다.



떡볶이 

치즈신전오뎅볶이

치즈신전오뎅복이는 빨간 오뎅탕 답게 포장지 가득 국물이 차있습니다. 뜯을 때 엄청 조심 하셔야 해요. 콕 찌르자마자 국물이 새어 나옵니다.

신전치즈김밥 

튀김오뎅

그리고 나머지는 역시 자주 먹던거라 맛이있답니다.

신전떡볶이에서 정말 맛있게먹는 튀김오뎅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그리고 신전치즈김밥도 김치가 맛있게 들어있어서 개운한 맛이에요. 나머지는 신전떡볶이의 베스트라서 맛있답니다.

그리고 아래는 새로 바뀐 전단지에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메뉴에서도 없는 정보들이 있네요.



#대전 #대전맛집 #신전떡볶이 #노은동 #치즈신전오뎅볶이 #오뎅탕 #빨간오뎅탕 #튀김오뎅 #신전치즈김밥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