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신전떡복이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7. 6. 16. 00:1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맛집
#노은동맛집
#노은동
#신전떡볶이
#떡볶이
#오뎅튀김

"신전떡볶이"


노은역 근처에 새로 생긴 신전 떡볶이
요즘 tv광고도 하고있죠
광고보고 알았답니다
지나가다 점심으로 먹고싶어서 들렀어요
예전엔 미스터피자가 있던 자리입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새로생겨서 그런지 깔끔하고
메뉴들이 이렇게 사진과 함께 나와있네요

전 메뉴는 포장 배달 된다고합니다
12,000원 이상 배달 가능하고
기본 배달료는 1,000원 입니다

떡볶이의 매운맛은 선택이 가능한데요
1인분씩 따로따로 포장 가능합니다
매운, 중간, 순한맛으로 세가지가 있습니다
​​


세트 메뉴도 준비되어있네요


매장 안에서도 이렇게 자리에서 드시고 가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혼자먹는데 많이도 사왔네요
순대, 떡볶이 중간맛, 튀김오뎅, 스팸마요컵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전체적으로 모두 맛있고 먹을만해요
한솥도시락에서 많이 먹어봐서
스팸마요컵밥도 비슷하고 맛있어요



떡볶이는 맛있는데 중간맛도 생각보단 맵네요
매운거 많이 못드시면 순한맛 드세요


순대도 먹을만합니다
떡볶이에 같이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그 중에 제일 맛있던건
바로 튀김오뎅

튀김오뎅이라는걸 첨보고 첨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금방 먹어져요
떡볶이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떡볶이와 튀김오뎅
또 먹게될거같네요

새로생긴 신전떡볶이
메뉴와 메뉴들 궁금하신점
많은 정보 얻고 가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