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서브웨이(써브웨이, 신메뉴, 풀드포크 샌드위치)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1. 30. 22:07

본문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 신 메뉴

"폴드포크 샌드위치"


서브웨이에서 신 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풀드포크 샌드위치"(폴드포크 아님)


신제품 출시기념 얼리어먹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100%당첨 가능해요.

쿠폰 받고 2,000원 할인 받으세요.

정상가 5,900원이에요.

이벤트는 7일간만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 2018.01.25 ~ 01.31

https://event.subway.co.kr/



매장에도 2월 1일부터 판매를 시작 한다는 안내가 있네요.

리얼 아메리칸 바비큐 풀드포크

장시간 훈연으로 더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먼저 서브웨이에서 주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처음 방문하시거나 처음 드셔 보는 분들은 첫 주문이 어려울 수 있어요.

하지만 앞쪽에 이렇게 주문을 도와주는 안내가 붙어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에요.

1단계 - 메뉴선택 

2단계 - 빵 선택

그리고 빵의 종류를 선택합니다.

빵을 15cm로 할지 30cm로 할지 골라주세요.

저는 그냥 깔끔한 빵을 좋아해서 화이트를 주로 먹어요.

쫀득한 플랫 브레드도 많이 먹어요.


3단계 - 추가 선택

4단계 - 야채 선택


저는 주로 슈레드 치즈를 선택합니다.
다음단계로 치즈를 선택해주세요.

(슈레드 치즈- 체다 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갈은 풍미 있고 부드러운 혼합 치즈)
그리고 추가로 아보카도나 베이컨 등을 더 넣을 수도 있어요.
치즈까지 선택하면 이제 오븐에 빵이 구워집니다. 
그리고 빵이 구워지고 나면 야채를 선택해주세요.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피클 빼고 몽땅 넣어줍니다.

5단계 - 소스 선택

6단계 - 세트 선택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스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주로 랜치와 허니 머스타드를 섞어서 먹는데요.

오늘은 신메뉴인 풀드포크 샌드위치의 추천 소스를 뿌려봤습니다.

뭐라고 말해주셨는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새로 나온 소스라고 했습니다. 테스트 소스 1번이라고 써있네요.

바베큐 소스랑 비슷한 거 같아요.



이렇게 주문한 풀드포크입니다.

이게 여러가지가 섞여있는 샌드위치다 보니 안을 열어서 찍으면 사진이 별로에요.

그래서 최대한 잘 보이게 찍었습니다.

고기가 보이시나요?

포슬포슬하게 찢어진 고기들이 들어있어요.

훈제된 고기라 기름이 쫙 빠진 담백한 맛이었어요.

추천 소스랑 잘 어울리고요.

광고에 써 있는 내용처럼 촉촉하고 부드럽네요.

기간이 얼마 남지 안았는데요.

신 메뉴를 할인 받아서 맛 볼 수 있으니 서브웨이 신 메뉴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에 한번 참여하시고 쿠폰 받아 이용해보세요~





#대전 #노은동 #서브웨이 #써브위에 #신메뉴 #풀드포크 #샌드위치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