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동] 설빙 생딸기설빙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4. 30.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설빙 생딸기설빙


설빙 노은점입니다.

노은동 다이소쪽 골목에있습니다. 광장서점 맞은편 2층입니다.

2층이라 잘 안보일수도 있어요. 그리고 입구를 찾기가 좀 힘든데요. 도로를 따라서 길목이 있는게 아니라 옆쪽으로 계단이 있기 때문에 입구를 잘 찾으셔서 2층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매장이 상당히 넓어요. 테이블도 많이 있어요.

창가를 따라 테이블도 많아서 밖을 보면서 여유를 보낼 수 있을거같네요.

빙수가 한 때 많이 유행해서 사람들로 많이 붐비고 그랬는데요. 요즘은 인기가 꺽여서 예전만큼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가끔 생각나서 이렇게 먹으러 오곤 한답니다. 



빙수가 배달도 되더라구요.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어플로 가능한데요. 12,000원 이상 배달 가능하구요 배달료는 따로 추가발생합니다.

밖에 나올 수 없을 때 이제 집에서 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겠습니다.

그동안 자주 안와봐서 새로운 메뉴들이 나온지도 몰랐네요.

빙수만 자주 먹으러 왔지 다른 메뉴들은 눈에 잘 안들어 왔거든요. 맛있게 보이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빙수 메뉴도 새로은게 계속 나오는거 같네요.

2018 설빙 생달기시즌 베스트5 메뉴가 있네요.

새로 나온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을 먹을까 했지만 배도 부르고 해서 기본인 생딸기 설빙으로 주문했어요.

지난번엔 리얼그린티설빙을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녹차빙수 드시고 싶으신 분은 추천 드립니다.

프리미엄생딸기설빙은 생딸기설빙과 비슷한데 크림이 더 올라가져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빙수 먹으러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러 와야겠습니다.

자리도 넓고 여유 있고 뷰도 좋네요.

주문하고 얼마 걸리지 않아 금방 나왔습니다.

쫀득쫀득 떡과 딸기가 들어간 빙수입니다.

그리고 연유도 같이 나와서 연유를 부어서 먹으면 더 달고 맛있어요.

설빙 딸기빙수는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요즘 빙수 가게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데 노은점은 계속 남아있었으면 하네요.

또 생각날 때 다른 메뉴 먹어보러 또 와야겠습니다.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