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추천인, 친구추천, 추천번호 209947, 돈버는어플, 문상)

재테크/돈버는어플

by 그사세 2018. 2. 13.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베이, 내 의견의 가치

스마트폰 설문조사 앱 "오베이" - 설문 참여하고 돈 벌자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설문 참여하고 보상으로 포인트를 받아서 현금으로 인출하거나 상품이나, 문화상품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오베이 입니다.

어플을 받아서 보상을 받는 리워드 앱이 아닌 설문을 참여하고 받는 어플이라서 보상 금액이 다양합니다. 잠깐의 시간으로 설문에 참여도 할 수 있고 보상도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하기 편합니다.



스마트포 초창기에 나온 어플인데 지금까지도 계속 잘 유지가 되고 설문이 많이 들어오는 거 보니 스마트폰 설문 어플로는 많이 자리를 잡은거 같네요. 설문 참여도가 많을 경우 적립률이 올라가는 제도도  있어서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더 받을 수도 있어요. 설문 보상금이 100포인트라면 적립률에 따라서는 120원이 지급될 수도 있고 130원이 지급될 수도 있는거죠. 푸시 알림으로 도착하는 설문 참여를 꾸준히 하다 보면 적립률도 올라가 있을 거에요.

간단한 설문은 100원부터 시작하는데요 다양한 설문조사가 있어서 금액이 다양해서 설문 당 금액이 다양해서 포인트가 생각보다 빨리 모여서 어플이나 페이스북 좋아요 하고 받는 리워드 어플보다 더 빠르게 포인트가 모일 때도 있습니다.

가입하실 경우 추천인 제도가 있는데요. 추천번호 입력란에 209947 입력하시고 시작하시면 200포인트가 주어진답니다.



이제 오베이 어플에대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가입하시고 나서 첫 화면입니다.

저는 지금 설문으 다 참여해서 아직 설문이 안뜨는데요. 설문이 왔다는 푸시알림이 왔다면 이곳에 해야 할 설문들이 떠있습니다. 새설문 항목을 눌러주시고 설문을 확인해 주세요.

이곳에도 설명되어 있듯이 설문에 성실히 참여할수록 적립률이 올라가서 더 큰 보상을 받는답니다.

그리고 홈 화면 탭에서는 공지사항과 그리고 설문참여로 인한 결과들도 보실 수 있습니다.

 

 


설문을 참여하고 나면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요. 이 포인트 적립된 내역을 보실 수 있는 탭이 마이오베이 입니다. 이곳에서는 적립된 포인트인 오베이머니를 볼 수 있고, 적립률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상품권등 포인트로 구매한 상품권도 이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미사용 상품 및 환급 예정란에서 확인 가능하니 이곳에서 확인 해주세요.

그리고 그 옆쪽 탭에서는 오베이머니로 사용 가능한 오베이샵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사용처가 있습니다. 현금으로 직접 받을 수도 있고, 포인트를 기부도 할 수 있으며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현금으로 인출은 1만원, 2만원, 3만원, 4만원, 5만원 이렇게 가능합니다. 1만원 이상부터 인출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상품권으로는 문화상품권이 5천원, 1만원권이 있어요. 저는 주로 문화상품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이 다양하게 활용도가 좋더라고요. 핸드폰 데이터가 필요하신분은 데이터로도 교환이 가능하네요. 영화관람권도 있고요. 그리고 편의점과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하게 사용처가 있으니 포인트 쓸 곳이 없어서 걱정할 일은 없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오베이의 친구추천 이벤트가 있습니다.

가족, 지인에게 오베이를 알리면 가입한사람과 추천한 사람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추천받고 가입한 사람도 2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천한 사람도 300원을 적립해주니 가입하시고 명절같은 때 가족과 만날경우 소개해주면 되겠네요. 친구추천번호는 가입 하신 후 더보기 탭에서 추천번호 입력하는란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추천번호를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가입 후 7일 이내에 등록을 해야 추천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포인트 받으세요.

 

 

이상으로 스마트폰에서 이동중에라도 편하게 어디서든 설문을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을 알아봤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등 출퇴근 시간 또는 중간 중간에 간단하게 참여하고 포인트를 벌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링크

오베이 추천번호 209947

https://itunes.apple.com/kr/app/%EC%98%A4%EB%B2%A0%EC%9D%B4-%EB%82%B4-%EC%9D%98%EA%B2%AC%EC%9D%98-%EA%B0%80%EC%B9%98/id483557574?mt=8



관련어플

돈버는 어플 - 앱팡

2018/02/06 - [돈버는어플] - 돈버는 어플 앱팡 친구추천:호랑이기윤 (문화상품권,문상)

2018/02/26 - [돈버는어플] -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추천코드 KRWH5A1

2018/03/01 - [돈버는어플] - 허니스크린(돈버는어플)

2018/03/31 - [돈버는어플] - 엠브레인 패널파워(설문조사 어플, 돈버는어플, 추천인, 친구추천, 친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