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니스크린(돈버는어플)

재테크/돈버는어플

by 그사세 2018. 3. 1.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허니스크린

돈버는 어플 허니스크린



스마트폰에서 돈버는 어플이 여러 개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허니스크린 입니다.

허니스크린도 스마트폰이 초반에 나왔을 때 부터 등장한 리워드 앱이에요. 안드로이드 폰에서 유행했던 캐시슬라이드 같은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받는 어플과 비슷합니다. 아이폰에서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볼 수 있게 만들어진 어플이에요. 하지만 ios가 계속 업데이트 되면서 잠금화면에서는 더이상 광고를 볼 수 없지만 어플을 실행해서 다른 돈버는 어플처럼 어플을 받는다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설문 등을 참여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ios 버전이 아니시라면 계속 잠금화면에서 광고보기가 가능합니다.



처음 어플 실행 화면입니다.

예전엔 아래 화면의 기사나 광고들이 잠금 화면에 노출이 되었었는데요. 최신버전의 ios라면 잠금화면에는 나타나지 않고 이렇게 어플을 실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기사나 광고를 클릭하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참고로 허니스크린 시작하실 때 추천인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합니다. 친구추천 부탁드립니다. 가입한 사람에게도 5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추천인 : 호랑이기운이




홈화면 옆에 적립금 충전소 탭으로 가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받고 포인트를 적립받고 설문을 참여하고 포인트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좋아요와 팔로우를 하고 포인트를 받을 수도 있죠.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허니스크린 에서는 잠금화면이라던지 여러 방법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지만 아이폰을 os가 달라서 이렇게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을 받으시면 적립금으로 스토어에서 다양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상품권으로 컬쳐랜드 문상(문화상품권), 해피머니, 틴캐시, 구글플레이 등 다양한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하고 외식, 카페, 편의점 통신사 등 다양하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환급은 2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가능합니다. 수수료는 500원 별도 입니다. 신청할 때 은행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환급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접수된 신청을 다음주 월요일 저녁 7시 이후 일괄 환급처리됩니다. 환급일이 공휴일일 경우 익일 처리된다고 합니다.

아래에 어플 다운로드 링크와 다른 돈버는 어플 관련 정보도 남겨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플 다운로드 링크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https://app.adjust.com/cq3ekn


아이폰 앱스토어

https://app.adjust.com/9quzl3?fallback=https%3A%2F%2Fitunes.apple.com%2Fus%2Fapp%2Fheoniseukeulin-no1.donbeoneun%2Fid591658676%3Fmt%3D8



허니스크린 시작하실 때 추천인 입력하면 5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합니다. 친구추천 부탁드립니다. 가입한 사람에게도 5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추천인 : 호랑이기운이




관련 글

2018/02/26 - [돈버는어플] -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추천코드 KRWH5A1

2018/02/13 - [돈버는어플] -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추천인, 친구추천, 추천번호 209947, 돈버는어플, 문상)

2018/02/06 - [돈버는어플] - 돈버는 어플 앱팡 친구추천:호랑이기윤 (문화상품권,문상)

2018/03/31 - [돈버는어플] - 엠브레인 패널파워(설문조사 어플, 돈버는어플, 추천인, 친구추천, 친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