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추천코드 KRWH5A1, 돈버는어플

재테크/돈버는어플

by 그사세 2018. 2. 26.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캐시워크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는 돈버는 만보기 어플입니다. 걷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걷기만 하면 100걸음당 1개의 보물상자가 나옵니다. 이 보물상자를 클릭 하면 1캐시가 적립이 됩니다. 하루 최대 만보까지 캐시 적립이 됩니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를 적립 가능합니다. 밤 12시가 지나가면 초기화 되니 그 전에 보물상자를 클릭해서 캐시를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캐시의 유효기간은 적립 시점부터 1년이니 그 전에 사용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대략적으로 캐시워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제 어플에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캐시워크를 실행하면 제일 위에는 걸음수와 적립된 캐시가 나오고 그 아래로는 여러가지 항목들이 아래 사진처럼 있는데요. 캐시워치, 랭킹, 통계, 무료캐시적립, 쇼핑, 뽑기, 친구와함께걷기가 있습니다.


먼저 캐시워치입니다.

캐시워치는 캐시워크와 연동되는 스마트워치인데요. 캐시워크 연동시에만 2배 캐시가 적립이 됩니다. 걸음수와 수면시간, 심박수도 알아볼 수 있는 돈버는 스마트시계라고 볼 수 있겠네요.

가격은 49,000원인데 지금 네이버에서 검색하니 3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료캐시적립 탭입니다.

이 항목에서는 걷기로 받는 캐시 이외에 추가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받고 포인트를 받거나 좋아요와 팔로우를 하고 포인트를 받는등 다른 돈버는 어플에서와 같은 방식으로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걷기방법과 이 무료캐시립방법을 잘 활용한다면 포인트를 더 빨리 적립받을 수 있겠네요.


쇼핑탭입니다.

캐시를 적립받았다면 캐시를 사용해야겠죠?

캐시를 사용할 수 있는 탭입니다.

들어가시면 6가지 항목이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사용처가 다양하기때문에 포인트 사용하기에는 좋네요. 

참고로 캐시워크 쇼핑시간은 해킹을 방지하기 위해 캐시워크 업무시간내에만 쇼핑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평일(공휴일 제외)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쇼핑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갑자기 많은 사람들이 쇼핑을 이용할 경우 안내 된 시간보다 미리 마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쇼핑을 이용하려고 했는데 안된다거나 하시면 기다렸다가 다음날에 한번 다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상품권은 보안 강화를 시작해서 구입 후 48시간 이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입 후 상품권 핀번호는 0000으로 표기가 되는데 정상이니 당황하지 마시고 48시간 지나서 다시 상품권을 확인 바랍니다. 상품권 종류로도 해피머니,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다들 편하게 자주 이용하시는 편의점 상품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적립받은 캐시를 쇼핑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데요. 쇼핑 말고도 캐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뽑기 입니다. 뽑기는 복권처럼 될수도 있도 안될수도 있는거에요. 운이좋으면 적은 캐시로도 상품이 당첨이 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실시간으로 당첨자들이 나오는 걸 보면 다들 운이 좋은거 같네요. 적은 캐시로도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에 운이 좋으신 분들은 뽑기도 한번 참고하세요. 유혹할 만한 상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캐시워크의 친구추천입니다. 캐시워크의 캐시를 적립하기 위해서는 걷거나 무료캐시적립탭에서 참여 후캐시를 적립받았습니다. 마지막 캐시적립방법은 친구추천입니다. 친구화 함께 걷기 탭에 있는데요. 하지만 무한정으로 적립되는것이 아니라 최대 100명까지 적립이 됩니다. 1인당 200캐시씩 적립이 됩니다. 하지만 10명마다 2천캐시를 더 준다고 하니 최대 4만캐시 적립 받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친구초대 이벤트는 언제 종료될지 모른답니다. 

​이상으로 돈버는 만보기 어플인 캐시워크에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거나 캐시워크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제 추천코드 입력 부탁드립니다. 


추천코드

KRWH5A1



그리고 다른 돈버는 어플 포스팅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하세요.


관련 글

2018/02/06 - [돈버는어플] - 돈버는 어플 앱팡 친구추천:호랑이기윤 (문화상품권,문상)

2018/02/13 - [돈버는어플] -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추천인, 친구추천, 추천번호 209947, 돈버는어플, 문상)

2018/03/01 - [돈버는어플] - 허니스크린

2018/03/31 - [돈버는어플] - 엠브레인 패널파워(설문조사 어플, 돈버는어플, 추천인, 친구추천, 친추)




애플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EC%BA%90%EC%8B%9C%EC%9B%8C%ED%81%AC-%EB%8F%88-%EB%B2%84%EB%8A%94-%EB%A7%8C%EB%B3%B4%EA%B8%B0/id1220307907?mt=8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shwalk.cashwalk&hl=ko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