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남/서천] 해송복집 민물장어 (서천맛집, 장항맛집, 금강하굿둑, 금강하구둑)

맛집/서천

by 그사세 2018. 7. 19.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해송복집 민물장어

서천 해송 복집 민물장어 입니다.

금강하굿둑 관광단지에서 장항방면으로 이동하다보면 좌측 바다를 보고있는 쪽에 있습니다.

장항회집, 해송복집 가게가 같이 붙어 있구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면 바다가 바로 보여요.

물이 빠지면 뻘이 많이 보이고 물이 차면 바닷물이 바로 코앞에서 보입니다.

이날은 비가와서 안개 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네요.​




메뉴입니다.

장어구이 소금구이는 조리시간이 약 15분정도 걸립니다.

그래서 추가주문이나 예약 시 미리 연락하거나 말을해야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장어의 효능도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있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반친이 많이 나와요.

새우와 간장게장도 나오네요. 장어와 싸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많아서 부족하지 않게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초벌된 장어가 나왔습니다.

초벌된 장어도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람이 많을 땐 직접 해야 하는데 한가한 시간에 방문하면 이렇게 구워주신답니다.​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습니다.

맛있게 정말 배부르게 먹었네요.

서천에도 장어집들이 많이 있고 금강하굿둑 주변으로도 식당들이 많이 있는데요.

바다를 보면서 먹는 장어구이도 괜찮네요.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사진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