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배달의민족, 도미노피자)

재테크/똑똑하게 돈쓰기

by 그사세 2018. 5. 28.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적립이 됩니다.

네이버에서 쇼핑하고, 리뷰작성하고, 네이버지도 정보 수정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가 적립되요. 그리고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사용해도 사용 금액의 일부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록 적립됩니다.

네이버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사용 금액의 1%를 적립해줍니다. 카드 실적에 상관없이말이에요.

지난 포스팅입니다. 참고하세요


2018/05/15 - [똑똑하게 돈쓰기] -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를 어떻게 사용할까요?

네이버에서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데요.

네이버페이 가맹점에서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액 결재가 가능하고, 일부분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집에서도 자주 배달음식을 시켜드신다면 배달의 민족도 좋은 방법이겠습니다.

아래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전액으로 배달의민족에서 신전떡볶이와 도미노피자를 구매해봤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배달음식 검색 시 네이버에 배달의민족관련 정보를 노출해주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으로 배달의민족에 접속하셔도 되고 배달의민족 어플로 직접 들어가도 됩니다.

드시고싶은 음식을 선택하고 주문하기 항목에서 결제를 네이버페이로 하면 되는데요.

아래는 배달의민족에서 신전떡볶이를 선택한 화면입니다.



결제방법에서 네이버페이를 선택해주세요.

배달의 민족 간편결제 방법으로는 다양한 선택의 폭이 있는데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배민페이, 페이코,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배민페이 계좌이체 등 다양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할 계획이기 때문에 네이버페이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주문하기를 진행해주세요.

그러면 네이버 로그인페이지가 뜹니다.

네이버에 로그인해주면 됩니다.

네이버에 로그인 후 네이버페이 사용 금액을 입력해주세요. 네이버페이가 전액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면 결제하고, 부족하면 일부분만 포인트로 결제가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해서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요기요에서는 배달료도 같이 결제가 가능했는데 배달의 민족은 기본 결제에 배달료를 포함할 수 없네요.

배달료는 따로 현금으로 수령 후 직접 결제해야합니다.

주문한 신전떡볶이가 도착했습니다.

포인트를 현금처럼 똑같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신전떡볶이는 기본으로 맵기때문에 순한맛도 매워요. 오늘은 고추튀김도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네요. 매운걸 잘 못드시면 떡볶이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줄 스팸마요컵밥도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도미노피자를 주문해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어플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도미노 피자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주문해보세요.

​주문할 항목을 모두 체크하고 결제 항목으로 넘어갑니다.

결제방법에 네이버페이가 보이네요. 체크해주세요.

도미노피자도 간편결제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도미노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네이버페이 등 선택할 수 있는게 많이 있네요. 페이코와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는 이제 거의 모든곳에서 결제가 가능한거 같아요.



배달의 민족과 같이 네이버페이를 체크한 뒤 네이버에 로그인해서 포인트를 사용해서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전액을 결제할 수도 있고, 일부 금액만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체크카드로 모아진 포인트를 이용해서 편하고 다양한 곳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더 네이버페이 포인트 가맹점이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