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카카오뱅크 이벤트)

유용한 정보

by 그사세 2018. 2. 8. 21:05

본문

728x90
반응형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카카오뱅크 2018 설 이벤트!! 카카오뱅크 무료로 뽑고, 카카오뱅크 봉투 받기


카카오뱅크에서 2018 이번 설을 맞아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 입니다.

선착순입니다. 편의점에서 재고가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가 됩니다.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가 필요하신 분은 미리미리 가셔야겠습니다.​


세븐일레븐 ATM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하고,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도 받으세요~!



카카오뱅크는 세븐일레븐 말고도 다른 은행에서도 무료로 현금 인출이 가능해서 저는 농협에서는 인출해봤지만 편의점에서는 처음 이용해보는데요. 오늘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편의점에서 인출해봤는데 정말 편하네요. 주변에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많아서 이용하기 편합니다.​


이 이벤트는 세븐일레븐의 롯데ATM기를 이용할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5만원 이상 출금할경우 출금한 명세표에 이벤트 코드가 입력되니 명세표도 꼭 출력해주세요.

세븐이레븐에 롯데ATM기기가 있는지 우선 확인하시고 매장에도 봉투가 남아있는지 먼저 물어보시고 이벤트를 참여해주세요. 저는 퇴근하고 집 근처 편의점을 이용했는데 첫날이라 그런지 아직 봉투가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편의점 ATM을 처음 이용해봤는데 이용하기 쉽게 화면에 카카오뱅크가 따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카카오뱅크를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라이언 카드로 발급받은 카카오뱅크 카드입니다.

카카오 캐릭터들이 인기가 많고 카카오에서 이벤트를 문자로 보내줘서 봉투이벤트가 조기에 마감될 것 같네요. 저는 세뱃돈 드릴 곳이 4곳이라 4개를 받았습니다. 4개를 받으려면 영수증이 4개가 필요합니다.​ 다행히 한가한 편의점이라 인출기에는 사람이 없어서 눈치를 안보고 뽑았네요. 그리고 영수증마다 이벤트 코드가 있기 때문에 코드를 입력해야 해서 사람이 많다면 조금 눈치가 보일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를 4개 받아왔습니다.

두툼한 봉투에 고급스럽게 들어있네요. 캐릭터들이 예뻐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좋아할 것 같아요.

한 캐릭터마다 봉투가 두 개 들어있습니다.

단체캐릭더가 들어있는 노란 봉투입니다. 공통으로 들어있는 봉투입니다. 4개의 캐릭터를 다 열어봤는데 똑같은 봉투더라고요. 그리고 2018이라는 글씨가 써있기 때문에 필요한 만큼 이번 설에 사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안쪽에도 두 겹으로 되어있고 귀여운 캐릭터가 인쇄되어있네요.

 

 


​그리고 캐릭터 별로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스티커까지 챙겨주고 세심하네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리 현금도 인출하고 세뱃돈 봉투도 미리미리 돈을 넣어서 스티커까지 붙여 준비해 놨습니다. 설이 이제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카카오뱅크의 정말 도움이 되는 이벤트였습니다. 이벤트를 통해 편의점에서 인출도 해보고 편의점 인출이 편하다는 걸 알게 됐네요.

 

 


아직 세뱃돈 봉투를 준비하지 않으셨다면 이번 기회에 좀 더 특별한 카카오뱅크 세뱃돈 봉투 어떠세요?




이벤트 링크

https://www.kakaobank.com/events/lunarnewyear2018


돈버는 어플

2018/02/06 - [돈버는어플] - 돈버는 어플 앱팡 친구추천:호랑이기윤 (문화상품권,문상)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