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황제(노은동 중국집, 중식, 노은동맛집)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4. 12.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황제



대전 노은동 중국집, 황제


오랜만에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켰습니다.

간짜장과 짜장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처음 시켜 먹는 중국집이에요. 요즘 배달어플 중에 먹깨비가 있어서 먹깨비로 할인받아 주문했습니다.

편하고  할인도 받고 좋네요. 먹깨비 아직 모르시는 분들께 곧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후 바로 배달이 되었어요. 오래 걸리지 않아 좋네요. 단무지와 양파, 간짜장, 볶음밥, 짬뽕국물 이렇게 왔습니다.

간짜장은 보통 따로 담아져서 오는데 황제는 같이 오네요.

특이한 점은 그릇이 넓은 쟁반형 그릇이네요.


짬뽕국물도 얼큰하니 맛있네요.

그리고 맛은? 맛있습니다.

짜장볶음밥, 간짜장, 짬뽕국물 모두 맛있어요.

다른 짜짱면과 다른점은 살짝 매콤하다는건데요.

고추기름이 조금 들어가는거 같아요.

고기도 살코기가 들어가서 담백한거 같구요. 그래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구요.

기대 안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같이 배달 온 메뉴판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메뉴에도 느끼하지 않다고 강조했네요.

담백하고 매콤해서 고급스런 품격과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연중 무휴이고 메뉴도 다양하네요.

노은동 중국집 황제에서 드실분은 메뉴 참고 바랍니다.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