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몽쉘 치즈케이크(몽쉘 아이유)

기타

by 그사세 2018. 4. 17.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몽쉘 치즈케이크



몽쉘의 신제품 몽쉘치즈케이크입니다.

요즘 TV 광고를 많이 하고있죠. 모델은 아이유 입니다.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에서 아이유의 인생캐릭터라고 불리는 이지안역을 맡아서 연기를 하고있습니다.

드라마가 끝나거나 또는 중간 광고로 몽쉘 치즈케익이 나오고있는데요.

나의아저씨가 너무 재미있기도 하고 아이유가 연기도 잘 하기 때문에 치즈케익 광고를 보면 정말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치즈케익을 좋아하기 때문에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몽쉘 치즈케이크를 구매해봤는데요 몇군데 돌아다녀보고 구매했습니다. 없는곳도 있더라구요.





6개들어있는 박스가 2,400원입니다.

하나에 400원꼴이네요.

어릴때부터 몽쉘을 많이 먹어봤는데 몽쉘을 먹기 위해 이렇게 찾아 다닌 적은 처음입니다.

박스부터 개별 포장까지 색감이 치즈케이크의 느낌이 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제품 상세내용입니다.


한봉지 뜯어봤습니다.

겉모습은 일반 몽쉘과 똑같습니다.


반을 갈라보니 치즈색감의 빵과 크림이 보입니다.

맛을보니 치즈케이크의 맛이 많이 나네요.

크림이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치즈케익의 맛이 납니다. 기대를 안했는데 맛이있어요. 치즈맛이 생각보다 진하고 몽쉘만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치즈의 풍미와 생크림으로 부드러움이 살아있습니다. 

치즈는 덴마크산이라고합니다.




과자를 자주 사먹지는 않는데요. 6개들어있는 한 박스를 금방 다 먹었습니다. 다시 가서 사와야겠어요.

아이유가 모델로 나와서 눈이 가는 광고라 사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맛이있네요.

이번 몽쉘 광고는 성공인가요?

요즘 다양한 과자들이 새로운 맛으로 시도를 많이 하고있는데요.

이번 치즈케이크는 제 입맛에 딱이네요. 앞으로도 더 맛있고 새로운 맛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