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모던통닭(대전맛집, 노은동맛집, 치킨맛집)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2. 22.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모던통닭

대전 노은동 모던통닭, Modern Chicken, 오늘 먹을 치킨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치킨은 언제나 옳다.


노은동에 새로 생긴 치킨집 입니다.

예전에 노랑통닭 자리에 생겼답니다. 위치는 노은동 CGV 근처에요. CGV 뒷골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픈한지가 오래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요. 이쪽 주변 건물들이 복층인데 이곳 모던통닭도 복층으로 되어있네요. 2층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서 원하시는 곳에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다른 복층 식당은 아래층에서 위로 음식을 올리는 시스템이 되어있던 거 같은데 이곳은 메뉴를 직접 계단으로 오르락 내리락 하는데 조금 불안해 보이기는 하네요.



이곳은 생기자마자 문 앞에 전단지를 붙여 놓은 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전단지 메뉴들이 괜찮아서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벌써 몇 번째 방문이네요.

메뉴들이 다양한데 첫 방문은 전단지 메뉴에서 제일 먹고 싶었던 계새치킨을 시켰습니다.

새우와 치킨의 절묘한 만남, 크림소스와 모짜렐라 스노우 치즈의 향연.

가격은 23,000원 이지만 먹고 싶었답니다. 요즘 치킨 가격들이 점점 올라가고 있어요.

2층에는 셀프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 코너가 준비되어있어요.

거기에서 물티슈나 물, 소스 등을 추가로 리필해서 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곳에 호가든 생맥주가 있어서 호가든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감자튀김도 주문할 수 있는데요. 뿌려먹는 소스를 다양하게 선택해서 주문 가능합니다. 롯데리아의 양념감자 같은 거네요.


기다리던 계새치킨이 나왔습니다.

자리에서 직접 불 쇼를 보여주시네요.

겉을 불로 구워서 바삭하면서도 불맛을 입혀줍니다.

사진으로 봐도 화려하네요.

배달로 안먹고 이렇게 매장에서 먹으니 이런것도 구경합니다.  맛은 일단 맛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서 그렇지 맛은 있어요. 크림도 정말 맛있구요. 새우와 치킨 모두 맛있답니다. 처음 방문해서 첫 메뉴로 이걸 시켰는데 맛있어서 그다음부터 계속 오게 되었으니까요.



불쇼가 끝난 뒤의 모습도 맛있어 보이네요.


그렇게 먹고 그 뒤로 또 방문했습니다.

이번엔 다른 치킨으로다가.

크리스피 통닭입니다.

가격은 17,000원

후라이드와 다른 바삭함을 느껴보세요.

시간이 지나도 바삭합니다.

1,000원 추가시 양념감자와 샐러드 제공.

그래서 이번엔 1,000원 추가해서 양념감자도 주문하고 맥주도 주문했습니다.

새로운 생맥주네요.

크롬바커 바이젠 생맥주.

할인 행사를 해서 주문했습니다.

8,000원인데 6,500원이었어요.

처음 마셔본 맥주지만 맛있었어요.




크리스피 통닭이 나왔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일반 후라이드 치킨과 다르게 겉에 바삭함을 위한 뭔가를 입혀 튀긴거 같아요.

치킨이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맥주와 치킨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고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네요.

요즘엔 이렇게 집에서 시켜 먹는 거 아니면 나가서 먹는 치킨은 이곳에 와서 먹는답니다. 

그 이후로 치킨 먹느라 양념감자는 찍지 못했네요.

양념감자까지 시켰더니 너무 배가불렀어요.

양념감자는 안 시켜도 될거같아요.

이상으로 노은동에 색로생겨서 자주 가는 치킨집 소개해 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추천글

돈버는 어플 앱팡 친구추천:호랑이기윤 (문화상품권,문상)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추천인, 친구추천, 추천번호 209947, 돈버는어플, 문상)

 허니스크린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추천코드 KRWH5A1



관련글

[대전/노은] 교촌치킨 교촌스틱

[대전/노은] 지코바 숯불 양념치킨 (대전맛집, 노은동맛집,치킨맛집)

[대전/노은] BHC 치킨 대전 노은점

[대전/노은] 강정이기가막혀 노은반석점(노은동맛집, 마늘강정, 대마치킨)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