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여행] 제주 레포츠랜드, 제주도 카트 타기

여행/제주도여행

by 그사세 2018. 7. 3.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 레포츠랜드(카트타기)


카트타기 같은 액티비티는 , 도시에서 흔하게 할 수 없는 경험이잖아요.

카트라이더를 드디어 실현... 카트타기를 하고 싶어, 여행을 계획할 때부터 알아봤던 곳입니다.

제주 레포츠랜드에는 카트뿐만 아니라 짚라인, 썰매 , 서바이벌 게임도 할 수 있어요~


레포츠랜드 홈페이지(http://www.leportsland.kr/main/main.php)에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는 가격정보입니다.

카트타기 1인승은 25,,000원이에요.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2인승(35,000원)을 많이 타더라구요.

저희가 같이 이용했던 짚라인도 21,000원이나 했었네요ㅎㅎ



가격이 좀 비싸보이지만...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가시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꼭 인터넷으로 미리 발권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카트+짚라인 세트상품으로 이용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평범함 체험도 아니기 때문에 시간 있으시면 한 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저희는 카트 체험과 짚라인 체험을 같이 했는데요. 짚라인은 사진이 없어 포스팅을 못하겠네요ㅎㅎ

도착하시면 이렇게 카트장이 보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았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카트를 타고있었습니다.


도착하고 나서 창구에서 미리 발권한 티켓을 보여주면 카트 번호표를 배부해 주시거든요.

한번에 10~15분정도 타기 때문에,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도, 번호표를 받고도 한참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더워서 기다림이 좀 힘들긴 했지만, 다른 사람들이 타는걸 보며 3회전 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오더라구요. 





이렇게 기다리면서 다른사람들이 카트타는 걸 봅니다..

보면서 어떻게 달려야 하는지, 사람들이 어떻게 부딪히고 사고나는지 미리미리 보면서,

조심해야 할 점을 스스로 익히게 되더라구. 물론 출발 전에 안전요원 분이 교육도 해 주십니다.


여기는 카트 출발점이자 도착점입니다.

1,2,3,4 출발 라인이 있고 카트 운전이 끝나면 카트들이 차례대로 들어와서 주차까지 합니다ㅎㅎ

달릴때 라인이 따로 있는 건 아니지만, 들어올 때 몇번으로 가야되는지 알려주세요.

일찍 들어온 카트들이 한대씩 차례대로 주차중입니다ㅎㅎ

START라고 써있는 전광판 옆에 빨간불이 있잖아요? 저 신호등이 파란색으로 바뀔 때 출발하실 수 있습니다.


운좋게 맨 앞에 앉게 되어 찍은 비어있는 카트장입니다ㅋㅋ

사고안나고 빠르게 달리겠다고 다짐했지만.. 운전이 익숙해지는데 3~5분 정도 걸리더라구요ㅋㅋ

생각보다 카트의 엑셀을 밟는 감이 꽤나 무겁고, 핸들 회전감을 익혀야 하는 게 있기 때문에 그랬습니다..

또 어느정도 체어와 안전밸트를 체형에 맞춰 주시지만, 너무 작은 아이들은 위험할 수도^^;


제 아내도 타면서 엑셀이 무거워 다리가 아팠다고 했고, 나중에 보니 무릎을 많이 부딪혔더라구요ㅎㅎ

속도감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사고 안나게 조심해서 타세요~ㅋㅋ


제주도 추천글

[제주도 여행] 제주도 아쿠아리움,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 관람하기

[제주도 맛집] 제주도 곰막 식당(고등어회, 한치회, 회국수, 우도땅콩막걸리), 김녕해변 맛집

[제주도 여름 여행]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EcoLand (제주도 가족여행, 제주도 스냅사진)

[제주도 맛집] 잠녀해녀촌(한치물회, 성게보말죽), 제주도 수요미식회, 함덕 해수욕장 맛집집

[제주도 여름 여행] 제주도 스노클링 즐기기(함덕 해수욕장, 김녕 해수욕장)

[제주도 맛집] 제주 광해 본점(갈치조림, 갈치구이, 게우밥 유명한 집)

[제주도 여행] 제주도 용두암 ~ 용연구름다리 야경 코스

[제주도 여행] 제주도 야경명소 도두봉 (제주 시내&바다 야경보기)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