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산성동] 수라 궁중칼국수,샤브샤브(대전맛집, 산성동맛집, 오월드근처맛집)

맛집/오월드근처맛집

by 그사세 2018. 3. 12.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수라 궁중칼국수


대전 산성동 수라 궁중 칼국수, 샤브샤브, 오월드근처맛집, 오월드맛집, 대전맛집, 산성동맛집)


저렴한 가격에 맛도있고 양도 많은 수라 궁중 칼국수(샤브샤브) 입니다.

위치는 산성동 한밭가든 아파트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샤브칼국수가 5,500원이라는 안내가 써있네요.

소고기, 야채, 칼국수, 볶음밥 모두 5,500원입니다.


메뉴를 보시면 샤브칼국수 (2인이상) 5,500원입니다.

만두전골도 있긴한데 이곳에서는 대부분 다들 샤브칼국수를 먹고있어요.

저도 자주 왔지만 샤브칼국수만 먹어봤네요.


오늘도 샤브칼국수 3인을 시켰습니다.

야채는 팽이버섯, 청경채,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 이렇게 나옵니다. 



샤브샤브용 고기입니다.

소고기는 호주산이라고 써있네요.


반찬으로는 배추김치와 무김치가 나옵니다. 샤브샤브를 찍어 먹을 간장 소스 하구요.

무김치가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야채와 같이 먹어도 맛있고, 칼국수, 볶음밥과도 다 잘 어울립니다.

무김치만 몇 번을 먹었네요.


야채를 몽땅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끓으면 소고기를 넣어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고기와 야채를 다 드셨다면 그 다음으로 칼국수 면을 넣어서 끓여주세요.

칼국수를 끓이기 전에 국물이 부족하다면 육수를 더 달라고 하셔서 끓여주세요.


이렇게 칼국수도 맛있게 끓여졌습니다.

김치와 같이 칼국수도 맛있게 먹어주세요. 


칼국수도 맛있게 다 드셨다면 이제 마지막으로 볶음밥입니다.

하지만 칼국수 국물과 면이 남아 있다면 같이 나오는 그릇에 덜어주세요.



볶음밥에는 국물이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밑에 조금만 깔리게 남겨두고 다 덜어주세요.

그리고 볶아 먹기 좋게 준비된 볶음밥을 넣고 잘 볶아서 펴줍니다.


볶음밥까지 맛있게 드셔 주면 됩니다.


이렇게 모든게 5,500원이라니 저렴한 가격에 맛있고 배도 부르네요.

그래서 갈 때 마다 사람이 많이 있어요. 아파트 주변이기도 하고 동네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거 같아요. 이미 이 주변에서는 맛집으로 유명한가 봅니다.



산성동 한밭가든 앞에 위치한 맛집 수라 궁중칼국수 였습니다. 근처 오월드에 놀러 오셨다면 가족 식사로 괜찮을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