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복수동] 정통춘천닭갈비 (대전맛집, 오월드 근처 맛집)

맛집/오월드근처맛집

by 그사세 2018. 2. 12.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복수동 정통춘천닭갈비

복수동 정통 춘천 닭갈비, 오월드 근처 맛집


복수동에 닭갈비 가게가 몇 개 있습니다. 그 중 자주 가는 닭갈비집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통 춘천닭갈비집 옆으로 5.5춘천닭갈비전문점도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5.5가 아닌 그 가게 옆쪽에 있는 정통입니다. 가게가 비슷한 곳에 있어서 헷갈릴 수 있어요. 국민은행 옆이라고 보시면 쉬울 거에요. 달달보드레 빵집 옆입니다.​

오늘은 일반 춘천닭갈비에 버섯 사리 추가하고 밥을 볶아 먹었네요. 먹을 때마다 맛은 있어서 뭘 드셔도 맛있을 거에요. 치즈 닭갈비도 먹어봤는데 맛있었거든요.

자리는 의자 테이블과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테이블 두 종류가 있고요, 회식 장소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미리 조리 되어서 나오는게 아니라서 익을 때까지 조금 오래 걸리지만 기다린 만큼 맛도 있답니다.

일반 춘천닭갈비 3인분 입니다. 남자 셋 이서 이렇게 먹고 밥까지 세 개 볶아 먹으니 배가 부르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닭갈비를 싸 먹을 수 있게 상추와 마늘이 나옵니다. 쌈장이 아닌 고추장인데 고추장 찍어 먹는 것도 맛이 있네요. 고추장 맛이 맛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번데기도 나오는데 번데기는 잘 안 먹어서 맛은 잘 모르겠네요. 번데기 맛이에요. 그리고 김치와 양배추를 채로 썬 것이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동치미가 나오는데 동치미가 시원한 맛이라 닭갈비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다른 닭갈비 집에 가도 이런 동치미는 나오는 거 같아요. 닭갈비와 동치미가 잘 어울려서 그런 가봐요.

​마지막으로 밥을 볶았습니다.

세 개나 볶았더니 배부르게 딱 잘 먹었네요. 오늘은 술 약속이 아니라 술은 안 먹고 밥만 먹었는데요. 이곳에서는 회식도 하고 자주 먹던 곳이라 회식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식사도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가격표 올려드릴게요.

닭갈비 집에 등심 돈까스를 파네요. 6,000원이에요. 안 먹어봐서 아직 잘 모르겠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번 먹어보고 후기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대전맛집 #복수동 #복수동맛집 #오월드근처맛집 #닭갈비 #춘천닭갈비 #정통춘천닭갈비 #대전과학기술대학교주변맛집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