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둔산] 매드포갈릭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1. 14. 23:35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 #둔산 #대전맛집 #매드포갈릭 #슈림프볼케이노치즈퐁듀 #크리미씨푸드파스타 #루츠마켓스테이크 #갈릭스노잉피자


"매드포갈릭 대전"


대전에는 하나밖에 없는 매드포갈릭

2018 신년 스테이크 초대권이 와서

오랜만에 다시 찾아왔답니다

(카톡으로 친추해놓으면 초대권을 놓치지 않고 받아볼수 있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을걸 대비해서 미리 예약을 해뒀죠

예약은 네이버에서 편하게 예약 서비스 가능한데 하루전에 예약 하셔야합니다


맛있어서 자주먹는 갈릭스노잉피자 메인메뉴로 시키고

나머지는 쿠폰으로 주문했습니다

쿠폰이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기때문에 초대권이 왔을때 많이 주문했습니다 ^^

매드포갈릭은 다 맛있으니까요ㅋ

슈림프볼케이노치즈퐁듀

밥알같은게 같이 들어있는게 특이한데 빵에 올려서 먹으면 바삭하고 맛있어요



루츠마켓스테이크는 정말 맛나네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ㅋㅋ

모든 음식에 마늘이 정말 맛있게 잘 들어가있어서 좋아요

마늘 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다 맛있을거에요^^


갈릭스노잉피자

테이블에서 피자위에 직접 치즈를 뿌려준답니다

바삭거리는 마늘이 쫀득하고 맛있어요

매드포갈릭이 가까이에 있었다면

피자도 테이크아웃으로 자주 먹었을거에요

테이크아웃할땐 모든 피자가 11,000원이거든요


크리미씨푸드파스타

적당히 느끼하고 맛나네요^^ 배가 많이 고팠나봐요 ㅋㅋ

서울에서는 자주 볼수있는 매드포갈릭이지만

대전에는 하나뿐이라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미리 예약하시고 이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