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유명한 빵집] 대전역 성심당, 성심당 대전역 매장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7. 16.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역 성심당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건 빵집이잖아요ㅎㅎ

대전분들 뿐만아니라, 대전에 오시는 방문자와 여행자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렇게 대전역 내부에도 성심당 매장이 있습니다.

은행동 본점도 역과 멀지 않은데, 이렇게 대전역 안에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성심당 대전역점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며 왼쪽을 보시면 바로 보이는데요.

발권창구 쪽으로로 가지 않고 올라가자마자 바로 뒤돌아 반계단 정도 내려오시면 됩니다.

코레일 멤버십라운지 바로 옆에 입구가 있습니다.


성심당 대전역 점은 이렇게 먹고 갈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기차역이라서 그런지 기차 의자처럼 꾸며져 있네요ㅎㅎ





전체적으로 크지는 않지만, 빵 종류는 그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쿠키류와 튀김소보루 다음으로 유명한 몽블랑도 포장되어 있으니,

대전역에 들려서 선물용으로 빵을 사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지점은 작지만 건강빵도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치아바타랑 올리브 치아바타를 추천합니다.


튀김소보루가 끊임없이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어요ㅋㅋㅋ


산양우유도 팔더라구요ㅋㅋㅋ 비쌌어요...ㅠㅠ 하나에 이천원돈이었지만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산양요거트 한 개, 산양우유 한 개씩 샀는데 요거트가 더 맛있네요ㅋㅋ





대전역 들르시는 분들은 성심당 꼭 한번씩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사진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