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국/세종] 생활의달인 맛집 '항아리보쌈' (보쌈, 회보쌈, 세트메뉴)

맛집/맛집

by 그사세 2018. 7. 21.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항아리보쌈

보쌈 전문점인 항아리보쌈입니다.

전국 체인점이긴 하지만, 저는 세종시에서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보통 보쌈은 족발과 같이 하는데, 신기하게도 오로지 보쌈메뉴만 있습니다.


​​세종시 첫마을인 항아리보쌈 한솔동점 가게 내부 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실 수 있는데 많이 협소한 편이에요ㅎㅎ

좌석은 전체적으로 좌식이라는 게 좀 불편하지만, 단체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회식도 가능할 듯하네요.





보쌈​메뉴입니다. 보쌈, 막국수, 쟁반국수, 파전ㅡ로 간단합니다.

보쌈, 굴보쌈, 회보쌈을 다 먹어봤는데요. 굴보쌈은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데 굴이 엄청 많이 나옵니다.

회보쌈은 코다리를 새콤달콤하게 무쳐 주세요. 

스페셜한 맛은 아니라서 그냥 보쌈을 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생활의 달인과 무한지대큐에 출연했던 곳이네요ㅎㅎ

보쌈 질과 맛을 보면 방송출연 할만 한 듯 해요.


​이렇게 세트메뉴도 따로 있는데요.

일단 점심특선이 가성비가 좋아 점심때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일찍 안오시면 줄을 서야 합니다ㅎㅎ

저희는 오늘 행복세트(4인메뉴)로 주문하고 보쌈을 회보쌈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구성은 회(코다리)보쌈, 쟁반국수, 해물파전 입니다^^.



​아, 저희는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을 해왔는데요.

포장시에도 반찬을 이렇게 동일하게 다 싸주시더라구요.

보쌈은 대짜리 이고, 보시다시피 고기 양이 많습니다^^


해물파전도 센트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크기가 너무 커서 한 상 안에 안들어오더라구요;;

해물파전 냄새때문에 집까지 가지고 오면서 참기가 힘들었네요 ㅎㅎ


고기 한조각한조각이 매우 큽니다.  아내는 크다고 반씩 잘라 먹더라구요.

살코기와 비계의 비율도 7:3정도로 아주 좋았습니다.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느낌이 느껴지시나요?





저희는 회보쌈으로 주문하여서 이렇게 코다리무침을 따로 싸주셨는데요.

무말랭이와 코다리가 매콤새콤해서 보쌈이랑 드시면 잘어울리더라구요.

너무 가득 담겨 있어서 먹어도 먹어도 잘 안줄더라구요.. ㅎㅎ

코다리도 길쭉길쭉한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보쌈김치, 무말랭이, 파김치도 같이 싸주세요. 여기는 파김치가 맛있더라구요. 

보쌈김치는 4등분으로 자르면, 보쌈 고기를 다 먹을때까지 부족하지 않습니다.


​두번째 메인요리 비빔국수입니다. 막국수랑 비빔국수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세요.

항아리보쌈 비빔국수는 보시다시피 야채가 많고, 견과류와 건포도가 올라가 있어서 더 맛있습니다.


살짝 매콤하긴 하지만, 적당히 맛있는 비빔국수 맛이에요ㅎㅎ

배불러서 다 못먹은게 아쉽네요ㅠ​




​해물파전은 계란반죽이 되어있어서 더 부드럽습니다

새우, 오징어, 파가 골고루 들어있습니다. 

반죽도 굉장히 두툼한 편인데 크기도 매우 커서 정말 푸짐해요.


보쌈은 역시 배추에 무말랭이와 함께 싸먹는 게 제일 맛있죠^^

​항아리보쌈 보쌈고기는 질이 정말 좋네요. 

전국 체인이니, 근처에 있으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듯합니다.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사진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