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월평]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3, 트레이더스 상품 후기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7. 25. 01:30

본문

728x90
반응형

​이마트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오랜만에 월평동 트레이더스를 방문하였습니다.

주 목적은 생수를 사는 거였지만, 역시 이것저것 추가로 사게 되더라구요.ㅎㅎ



1.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980g : 8,980원

유명한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미니사이즈(10g) 통 입니다.

아내가 먹고 싶어 해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트레이더스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젤리는 큰봉지에 들어있는 것보다 훨씬 딱딱하지만 새콤달콤 스태티셀러 젤리답습니다ㅎㅎ



2. 과일 체리 900g : 행사가 9,980원

​트레이더스 과일들은 단가가 비싼 편이지만, 품질과 맛은 보장되어 있죠.

체리가 막 저렴해지고 있는 시기이긴 하지만, 오늘은 쿠폰북 행사를 해서 꽤나 저렴했습니다.

행사한 김에 저희는 두 박스나 사서 먹었는데요.  그 날 사람들의 카트에 한상자씩 담겨있더라구요ㅋㅋ

역시나 체리가 가 먹을때까지 땅땅하고, 알 크기도 크고 당도도 높았습니다.^^





3. 과일 살구 1.2kg : 8,980원

살구는 제철에 짧게 드실 수 있는 과일입니다.

살구는 잘못하면 맛없는 게 많은데, 트레이더스라서 한번 믿고 사봤는데요.

싱싱하고 새콤달콤한게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아내가 좋아해서 계속 갖다 먹더라구요^^


4. 간식 쿠키슈(8입) : 행사가 8,980원

트레이더스는 케익류도 꽤나 종류별로 있고 저렴하지만, 둘이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습니다.

오늘 쿠폰북 할인이 들어간, 케익 대신 쿠키슈로 사보았는데요.

크기도 어른 손바닥 만큼 커다란데, 바삭하고 단 소보로쿠키를 반으로 가르면 크림이 잔뜩 들어있습니다.

쿠키 부분을 크림에 같이 찍어먹으니, 케익만큼 맛있습니다. 냉장보관하니 꽤 오래가는 편입니다.

케익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반값에 쿠키슈를 구입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5. 베리요거트오믈렛(24입) : 10,980원

청주빵, 요거프레소 오믈렛으로 유명한 오믈렛이 트레이더스에도 있네요.

이번엔 쿠키슈를 사느라 요건 사지 못했는데요. 

요거프레소에서 먹었던 요거트 오믈렛이 맛있어서 다음번에는 한번 사먹어 보려고 합니다^^

요거프레소는 18개에 12,500원인데, 트레이더스에는 24개에 10,980원으로 훨씬 더 저렴합니다.



6. 마이워터 2​리터*6개입 : 1,880원

물사러 가기가 귀찮아서 배송시킬까 하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트레이더스 만큼 저렴한 데가 없더라구요.

트레이더스는 노브랜드보다 물맛도 더 깔끔하고 좋아서, 결국 또 사러 왔습니다.

물이 원래 지하1츠에 식품코너에 같이 있었는데, 언젠가부터 2층 음료코너로 옮겨졌으니 참고하세요.

이번엔 4팩이나 사서 가네요. 트레이더스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건 마이워터 입니다ㅋㅋ


7. 건한치 260g : 15,980원

퇴근 후 늘 집에가면 맥주 한 잔 하게 되는데, 트레이더스에서 종종 안주류를 사다 놓는 편입니다.

오징어와 한치를 좋아해서, 건한치가 나왔길래 한 번 사보았는데요.

5마리가 들어있는데, 마리당 크기가 꽤나 큰 한치더라구요.

짜긴 하지만 한 마리만 먹으려고 구었다가, 한 마리 더 먹게되는 건한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음번에 또 사먹고 싶을 정도였네요. 안주거리 찾으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사진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