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둔산동] 삼진어묵(부산어묵) 갤러리아타임월드점, 삼진어묵 추천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6. 27.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삼진어묵


오늘은 둔산동에 들른 김에 갤러리아 지하에 삼진어묵을 방문했습니다.

삼진어묵을 아내의 추천으로 먹게 된 후, 맛있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먹곤 하는데요.


저희는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갔기 때문에 ​어묵이 꽉 차있었어요 ㅎㅎ

​갤러리아 삼진어묵은 식품코너가 모여있는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이 구석 쪽에 있어서 찾느라 뺑뺑 돌았어요ㅋㅋ

어묵 종류가 정말 많아 보입니다.



1935년부터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매장 카운터에 전자렌지와 센스있게 물티슈 기계도​ 놓여져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입하여 바로 드시고 싶다면, 옆에 푸드코트에 가셔서 드실 수 있습니다.^^


천천히 매대별로 둘러봤습니다. 냉장고에는 포장된 어묵이 있어요. 

배달, 포장, 선물 시에나 요리 해드실 어묵을 찾을 시에는 이걸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여기는 고로케어묵 코너인데요.

치즈, 땡초, 감자, 고구마, 불고기, 새우 총 6가지 어묵 고로케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로케는 다른 어묵보다 튀김이 두꺼운 편이기 때문에 많이 사진 않습니다ㅋㅋ

여러가지 먹어보긴 했지만, 오늘은 새우어묵 고로케로 골랐어요.

무난하게 보통은 가는 맛이에요ㅎㅎ


​여기가 메인(?) 매대라고 볼 수 있는데요.

커다란 어묵들과 꼬치류,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만 한 것들이 있어요.

감자 핫도그나 베이컨 말이, 새우말이, 치즈말이 어묵 등등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드세요.


저희는 저번에 먹고 맛있었던 고추튀김어묵을 골랐습니다.

고추안에 어묵이 들어가잇고 그걸 다시 튀긴 건데,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일찍 온 자에게만 주어진다는 1+1행사 상품도 하나!

안에 동그란게 들어있길래 떡말이인줄 알았더니 새우말이 더라구요~​

이건 그냥 어묵이랑 새우맛.. 특별하진 않았습니다.


치즈스틱과 고구마치즈스틱도 하나씩 삽니다.

치즈스틱은 올 때마다 구매하는데요ㅋㅋ 치즈덕후인 아내가 아주 좋아합니다.

안에 치즈가 통통하게 들어있고 짭짤한게 딱이에요~

오늘은 고구마+치즈도 하나 더 구입해보았는데요. 이건 달콤+짭짤 조화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좀 더 작은 치즈통통 어묵도 있습니다. 

치즈스틱과 비슷하여 이번에는 따로 구입은 안했습니다.

치즈가 너무 많은게 싫으신 분들은 이 조그만 치즈통통 어묵이 더 나으실 것 같아요.

옆에 돌돌말린 한입어묵도 사고싶게 생겼네요.​




​특이한 어묵이 많죠? 연근어묵이 궁금하지만 사기 망설여지는 비쥬얼입니다.

옆에 김말이와 오징어땡 어묵으로 선택했어요ㅎㅎ

김말이는 길의 고소함과 어묵이 잘 어울려져 적당히 맛있었습니다.

오징어땡은 제일 쫀득쫀득하니 씹는 맛과 오징어 씹히는 맛이 좋아 추천드리고 싶네요.


집에 포장해와서 전자렌지에 1분~1분30초 정도 돌리시면 딱 먹기좋은 온도가 돼요!

저희는 따뜻하게 해서,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먹습니다.

자르니까 단면이 잘 보이네요.^^ 고추튀김이랑 고로케는 튀김류라 따로 뺐어요~


저희가 좋아하는 고추튀김 어묵인데요.

이렇게 고추속을 파내고, 그 안에 채소반죽(?)을 넣고, 그걸 어묵으로 한번 더 말아서 튀겨요.

고추가 상당히 매콤하기 때문에, 느끼할 수 있는 튀김과 잘어울리고 입맛을 돋우는 맛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아내가 좋아하는 치즈스틱과 고구마치즈스틱 단면입니다.

저 하얀게 다 치즈인데요. 둘러싼 어묵보다 치즈 양이 많아요 ㅎㅎ

치즈 또한 단단한 스트링치즈 같은 맛과 식감이라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겁니다.

고구마 치즈스틱은 치즈반, 고구마반 들어있습니다. 고구마 피자를 먹는 거랑 비슷한 맛입니다^^.


저희가 구매한 어묵과 가격입니다.

다양한 종류로 한 쟁반 가득 샀는데 1만원대 초반 밖에 안나왔습니다.

간식으로 사건, 한 끼 식사로 사 건 매우 저렴한 가격이에요.


타임월드는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차장 1시간 이용권을 줍니다. 

구매가격에 따라 이용시간이 달라지지만, 간단히 음식을 사고 나오기에는 충분한 주차시간입니다.

백화점 주차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삼진어묵 가맹점들 전화번호입니다. 대전점 참고하세요ㅋㅋ 

3만원이상 무료배송으로 택배가 된다는 게 참 좋네요.

이용하실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러리아타임월드이나 근처 방문할 일 있으시면, 지하 2층 식품매장에서 삼진어묵 한 번 들러보세요.ㅋㅋ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