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노은] 토담 낙지한마당, 산낙지 육회, 낙지비빔밥

맛집/노은동맛집

by 그사세 2018. 7. 18.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낙지한마당

​노은동 낙지한마당, 노은역 근처, 주변 맛집

노은동에서 유명한 권인순 갈비김치찌개가 새로 건물을 지어서 월드컵경기장역쪽으로 이사했는데요. 그 전에 있었던 권인순 김치찌개자리 옆에 위치하고있는 토담낙지한마당입니다. 이화수육개장 노은점 건물 뒤에 있습니다.

노은역 상가단지가 몰려있는 곳이 아니라 찾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노은역 3,4번 출구쪽 보다 1,2번 출구쪽이 조금더 한산하잖아요. 매번 지나가다가들어가봐야지 했는데 이제야 가보네요.

외관이 아주 멋있네요. 분위기 있어보여요.

들어가기전에 입구에 메뉴가 보기 쉽게 붙어있습니다.



낙지한마당은 둘째, 넷째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전 메뉴는 포장 가능하고, 간장낙지는 선물포장도 가능합니다.

식당 분위기나 인테리어, 메뉴등을 봐서 가족식사로 괜찮아 보입니다.

메뉴판이 곳곳에 큼직하게 나와있고, 낙지와 관련된 내용들도 소개되어 있네요.

메뉴들이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어요.

둘이서 방문했는데요. 메뉴는 산낙지육회와 낙지비빔밥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상세사진입니다.



​기본반찬입니다.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먼저 주문한 산낙지육회입니다.

처음에는 육회와 낙지가 아래 사진처럼 섞여있지 않은데요.

자리에서 바로 비벼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사진을 바로 찍지 못했네요.

육회와 산낙지, 배가 매콤하면서 고소한 양념에 버무려집니다.

낙지의 와 육회가 잘 어울리네요.


그 다음으로 낙지비빔밥입니다.

1인분만 주문했는데도 양이 많았어요.

산낙지육회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많게 느껴지네요. 그래서 둘이서 나눠먹었어요. 따로 나눠먹는다고 말도 안했는데 알아서 김가루가 뿌려져 있는 그릇을 두 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낙지비빔밥도 맛있었어요. 낙지는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산낙지육회와 비빔밥으로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비빔밥이 나올때 국물도 같이 나옵니다.

산낙지육회가 먹고싶어서 왔는데 비빔밥도 맛있어서 정말 기분 좋게 많이 잘 먹었네요.

노은동아 산낙지 요리 전문점이 검색해보니 거의 없더라구요.

낙지 드시고싶으시면 이곳 토담 낙지한마당 어떠세요?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구독좋아요 부탁드려요~^^

(※사진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