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둔산] 강남면옥(둔산동맛집, 법원근처맛집, 시청근처맛집)

맛집/대전

by 그사세 2018. 4. 23.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강남면옥 대전점



대전 둔산동 맛집 강남면옥입니다.

위치는 대전 시청역 근처입니다. 법원과 시청 옆에있는 상가 단지에 있어요. 위치는 시청역 5번출구와 가까워요.

규모도 크고 위치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있답니다.

자리가 꽉차있어요. 직원들도 많이 있구요. 





메뉴입니다.

오늘은 갈비탕을 먹었어요.

주 메뉴가 소갈비찜같아요. 소갈비찜을 메인으로 먹더라구요.

날이 좀 풀리면서 물냉면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냉면, 갈비탕, 갈비찜 이렇게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냉면은 8,000원이구요 갈비탕은 10,000원입니다.

소갈비찜은 다른 테이블 먹는걸 보니 비주일이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33,000원부터 합니다.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원산지를 보니 갈비는 뉴질랜드와 호주산이네요.

전체 메뉴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와 깍두기, 장아찌가 있습니다.

모두 갈비탕과 잘 어울렸어요. 특히 장아찌가 달짝지근하면서 짬쪼름 한게 맛있더라구요.

김치들도 적당히 잘 익어서 맛있엇습니다.




갈비탕 갈비를 찍어 먹을 소스 입니다.

따로 옆에 준비되어있어요. 간장과 겨자입니다.

그냥 고기만 먹어도 맛이 있는데. 부족한 맛을 잡아줍니다.


주문하고 바로 갈비탕이 나옵니다.

빨리나오네요.

큰 그릇에 가득 들어있습니다. 갈비는 푹 삶아졌는지 뼈에서 잘 발라져요.

갈비의 양도 적당합니다.

국물맛도 맛있구요.

갈비탕 정말 맛있게잘 먹었습니다.




갈비는 입으로도 잘 발라져서 먹기 편해요.

저는 턱이 안좋아서 가위로 자라서 발라서 먹었는데요.

가위로 몇번만 자르면 뼈와 잘 분리가 되서 먹기 편하고 맛도있었습니다.

밥까지 말아서 맛있게 금방 먹었네요.


둔산동에 와서 딱히 생각나는 음식점이 없어서 찾게되었는데

기대없이 왔다가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둔산동 다음에 와서는 갈비찜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