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대전 카이스트 벚꽃 갑천 드라이브 코스(벚꽃축제, 카이스트벚꽃, 대전 벚꽃명소, 봄여행)

여행/대전 가볼만한 곳

by 그사세 2018. 4. 4. 00:14

본문

728x90
반응형

2018 대전 카이스트 벚꽃 및 갑천 드라이브 코스


2018 대전 카이스트 벚꽃, 갑천 벚꽃 드라이브 코스(벚꽃축제, 카이스트벚꽃, 대전 벚꽃명소, 봄여행)


2018년 4월 3일 (화)

대전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갑자기 모든 벚꽃이 이른 시기에 만개했는데요.

비가 잡혀있어서 주말까지 기다렸다가는 만개한 벚꽃 구경을 못하실거 같네요.

벚꽃이 떨어지기전에 벚꽃구경하세요

대전의 카이스트 벚꽃입니다.

카이스트에 벚꽃이 만개해서 정말 아름답네요.

카이스트 2018 카이스트 벚꽃 구경 가보겠습니다.



카이스트에 가기전에 먼저 눈에 들어오는 벚꽃이 보일텐데요.

바로 갑천 벚꽃길이에요.

유림공원에서부터 갑천을 따라서 카이스트를 지나 엑스포까지 길게 뻗은 벚꽃 가로수 입니다.

카이스트를 가면서 유성구청, 유림공원에서도 이미 예쁜 벚꽃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사진은 갑천쪽을 바라본 벚꽃입니다.


아래는 차에서 바라본 카이스트쪽 벚꽃입니다.

도로 옆으로 카이스트를 따라서 울창한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오늘 만개해서 벚꽃이 날리지는 않지만 며칠 뒤 이 많은 벚꽃이 휘날린다면 또한 장관이겠네요.


카이스트 앞쪽 도로를 따라서 양쪽으로 벚꽃길이 정말 멋집니다.


카이스트를 가기 위해 미리 벚꽃을 구경했습니다.

카이스트는 주차가 무료입니다.

이미 캠퍼스 안에는 벚꽃 구경하기 위해 차를 가져온 방문객들로 가득합니다.

길 가에 주차할 곳을 잘 찾아서 주차하시고 구경하시면 됩니다.

캠퍼스가 넓고 평지이기 때문에 복잡하지 않고 벚꽃구경하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있다면 정말 좋은 벚꽃장소가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캠퍼스 곳곳이 벚꽃이기 때문에 차로 천천히 드라이브 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카이스트의 오리연못또한 멋진 풍경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데요.

오늘은 오리연못 말고 벚꽃이 많이 피어있는 다른 곳을 구경했습니다.

카이스트 정문술 빌딩 뒷편, 강당 앞쪽 잔디광장이에요.

예전에 한번 왔었는데 그땐 벚꽃이 봉오리만 있어서 아쉬웠는데 오늘은 벚꽃이 만개해서 정말 예쁩니다.

큰 벚꽃들이 만개했어요.

사람들도 많지 않아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들 여유롭게 돗자리를 깔고 가족 또는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그리고 다음 추천 장소는 노천극장 언덕입니다.

노천극장위로 더 올라가는 언덕길인데요. 넓은 잔디광장도 있고 올라가는 길에 정말 울창한 벚꽃길이 있습니다.

언덕에 있고 길가에서는 보이지 않아서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 오신분들은 잘 모르실거같네요.

이곳은 카이스트에 벚꽃구경을 오셨다면 꼭 들르시길 바랍니다.

벚꽃나무가 커서 하늘위로 높게 뻗어있어는 벚꽃터널에 놀라실거에요.


언덕길이기 때문에 천천히 산책하면서 벚꽃을 즐기기 좋습니다.

벚꽃이 날리면 더욱 멋있겠네요.

하지만 하루사이에 만개해서 오늘은 벚꽃이 날리지 않았어요.



벚꽃이 날리지 않아도 정말 멋지네요.

카이스트에 그동안 와봤지만 이곳은 오늘 처음이네요.

오늘이라도 와서 너무 다행이에요.


오늘은 카이스트에서 차로 이동하며 곳곳의 벚꽃도 구경하고 내려서 두곳 정도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카이스트 내에서 두 곳만 구경해도 정말 충분히 멋진 벚꽃구경이었네요.

시간이 되신다면 곳곳에 숨은 카이스트 벚꽃명소를 찾는 재미도 있을거 같네요.

돗자리까지 가져오신다면 여유롭게 벚꽃과 좋은 추억도 남기실거 같구요.



이상으로 카이스트 벚꽃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카이스트 주변으로도 많은 벚꽃 명소들이있습니다.

아래 추가 포스팅 링크 걸어드릴게요. 카이스트 벚꽃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으신 분들은 아래 주변 벚꽃장소도 구경가보세요.




관련글

2018 대전 충남대학교 벚꽃(벚꽃축제, 충대벚꽃, 대전 벚꽃명소, 봄여행)

대전 충남대학교 벚꽃(봄여행, 벚꽃여행)

동학사(계룡산) 벚꽃축제 (봄여행, 벚꽃여행, 대전 근교, 공주)

여의도 벚꽃축제 (봄여행, 벚꽃여행)

진해군항제(봄여행, 벚꽃여행, 벚꽃축제)

대전 벚꽃명소 테미공원(벚꽃, 봄여행, 벚꽃축제)

대전오월드 겹벚꽃(봄여행)

대전 오월드 튤립축제(대전 가볼만한곳, 봄여행)

대전 벚꽃명소 오월드 벚꽃(대전가볼만한곳, 봄여행)


추천글

엠브레인 패널파워(설문조사 어플, 돈버는어플, 추천인, 친구추천, 친추)

허니스크린(돈버는어플)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추천코드 KRWH5A1, 돈버는어플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추천인, 친구추천, 추천번호 209947, 돈버는어플, 문상)

돈버는 어플 앱팡 친구추천:호랑이기윤 (문화상품권,문상)



국내 1위 온라인리서치, 돈버는 설문조사어플, 엠브레인 패널파워

패널파워 사이트 접속, 또는 가입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추천ID : khk2306












구독하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