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구성품, 후기, 한국정발

IT, 컴퓨터, 게임/닌텐도 스위치

by 그사세 2018. 3. 14. 00:30

본문

728x90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2018년 3월 7일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습니다.

롯데마트에있는 하이마트에서 구매했어요. 재고가 없어서 매장에서는 실물도 볼 수 없었는데 예약주문을 해서 3월7일에 매장에서 받았습니다. 택배로 받았으면 하루 더 걸렸을텐데 퇴근하고 바로 매장에서 가져왔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매장에서도 구하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보통은 일주일 정도 기다려야 하는데 이곳저곳 알아보시고는 빠르게 구해주셨네요. 6일 화요일에 찾아갔다가 예약하고 7일 수요일에 가지러 갔습니다. 하지만 게임 카트리지는 아직 구할 수 없다고하네요. 그래서 일단은 게임기만 먼저 구매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요즘 광고도 많이 하고 있어서 익숙하실 거에요.

17년 3월에 출시하고 한국에는 12월에 정식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출시하고 이제 3개월이 지나고 4개월째가 되었네요. 일본에서 첫 출시 후 이제 1년이 지났는데 인기가 아직도 많은가 봅니다.


닌텐도 스위치 박스입니다.

박스는 버리지 마시고 잘 보관해주세요. 박스로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박스는 보통 버리는데 짐이 생겼네요.



닌텐도 스위치는 두 종류가 있는데요. 색상 차이입니다. 파란색과 분홍색이 있는 네온과 본체과 비슷한 색을 하고있는 그레이가 있습니다. 저는 네온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이 너무 예쁘네요.


닌텐도 스위치 모든 구성품을 꺼내봤습니다.

충전 케이블은 USB 타입 C입니다.

이 충전케이블은 TV연결 독에 연결합니다. 네온 색상의 조이콘, 조이콘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립, 조이콘 스트랩, 닌텐도 스위치 독,  HDMI 케이블,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본체 입니다.


이제 본체에 조이콘을 연결하고 작동시켜보겠습니다.

한글인데 지원하는 소프트웨어에서만 한글로 표시된다고 합니다. 시스템 언어는 영어라고 써있습니다.

계속해서 설정을 진행해줍니다.

설정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을거에요.

보통 집에서 TV연결해서 사용할 계획이라 TV와도 연결해보겠습니다.


TV와도 연결이 잘 되었습니다.

언어는 역시 영어로 표시되네요.

독과 TV를 연결하고 닌텐도 스위치와도 연결이 잘 되었습니다.


모든 설정이 끝나고 메인 화면입니다.

아직 게임이 없어서 빈 화면뿐이에요.


계정은 두개를 만들어서 둘이서 사용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계정을 만들고 닌텐도 어카운드와 연결할 때 연결이 안되시는분들은 지역설정을 다시해주기바랍니다.

(You service cannot be used with your Nintendo Account.)

한국으로 설정하시면 연결이 안됩니다.



한국은 이숍(eShop)이 없기때문이에요. 곧 한국에도 반쪽짜리지만 이숍을 오픈한다고는하는데 닌텐도 어카운드와 연결하려면 지역을 미국이나 일본을 추천드립니다.


닌텐도 계정도 닌텐도 어카운트와 연결완료하고 모든 준비가 끝이났습니다.

TV옆에 설치한 모습이 예쁘네요.

역시 네온으로 사길 잘 했어요.

아직 게임이 없어서 오늘은 준비만 하고 게임을 구매 후 다시 게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